이재명 “尹대통령이 설 선물 보내…예상치 못한 선물에 마음 넉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대표는 13일 윤석열 대통령에게 설 명절 선물을 받았다는 소식을 전하며 "마음을 써주신 데 감사드린다"고 했다.
이 대표는 이날 오후 페이스북에 "윤석열 대통령님 감사합니다. 오늘 윤석열 대통령께서 설 명절 선물을 보내주셨다"며 이같이 적었다.
이 대표는 "예상치 못했던 선물을 받으니 마음이 넉넉해진다"며 "대통령께서도 새해 복 많이 받으시라"라고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대표는 13일 윤석열 대통령에게 설 명절 선물을 받았다는 소식을 전하며 “마음을 써주신 데 감사드린다”고 했다.
이 대표는 이날 오후 페이스북에 “윤석열 대통령님 감사합니다. 오늘 윤석열 대통령께서 설 명절 선물을 보내주셨다”며 이같이 적었다.
이 대표는 “예상치 못했던 선물을 받으니 마음이 넉넉해진다”며 “대통령께서도 새해 복 많이 받으시라”라고 했다.
앞서 이 대표는 전날 국회에서 신년 기자회견을 열고 윤 대통령에게 영수회담을 제안했지만 대통령실은 “국회 상황 등 제반 여건을 고려해 판단하게 될 것”이라는 입장을 밝혔다.
한 대통령실 관계자는 “기존에 입장을 밝힌대로 야 3당을 포함한 전체 회담을 말하는 것”이라며 “영수회담 자체에 대해서는 부정적인 입장”이라고 했다.
- Copyright ⓒ 조선비즈 & Chosun.com -
Copyright © 조선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무비자에 급 높인 주한대사, 정상회담까지… 한국에 공들이는 中, 속내는
- 역대급 모금에도 수백억 원 빚… 선거 후폭풍 직면한 해리스
- 금투세 폐지시킨 개미들... “이번엔 민주당 지지해야겠다”는 이유는
- ‘머스크 시대’ 올 것 알았나… 스페이스X에 4000억 베팅한 박현주 선구안
- 4만전자 코 앞인데... “지금이라도 트럼프 리스크 있는 종목 피하라”
- 국산 배터리 심은 벤츠 전기차, 아파트 주차장서 불에 타
- [단독] 신세계, 95年 역사 본점 손본다... 식당가 대대적 리뉴얼
- [그린벨트 해제後]② 베드타운 넘어 자족기능 갖출 수 있을까... 기업유치·교통 등 난제 수두룩
- 홍콩 부동산 침체 가속화?… 호화 주택 내던지는 부자들
- 계열사가 “불매 운동하자”… 성과급에 분열된 현대차그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