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뺑소니 혐의' 이근 "중앙선 침범은 잘못, 상대가 신호위반" [전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근 전 대위가 뺑소니 혐의에 대해 직접 입장을 밝혔다.
이근은 13일 "중앙선 침범한 것은 내 잘못. 상대방이 신호 위반해서 내차 달려든 내용은 싹 빠졌네"라며 "뺑소니? 경찰 조사 내용:이근 차에는 충돌 흔적 없다. 재판에서 봬요!"라고 밝혔다.
이근은 지난해 7월 서울 시내에서 차량을 운전하다 오토바이와 사고를 냈으나 별도의 구조조치를 하지 않은 채 현장을 떠났다.
뺑소니? ㅋㅋㅋ 경찰 조사 내용 : 이근 차에는 충돌 흔적 없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닷컴 이우주 기자] 이근 전 대위가 뺑소니 혐의에 대해 직접 입장을 밝혔다.
이근은 13일 "중앙선 침범한 것은 내 잘못. 상대방이 신호 위반해서 내차 달려든 내용은 싹 빠졌네"라며 "뺑소니? 경찰 조사 내용:이근 차에는 충돌 흔적 없다. 재판에서 봬요!"라고 밝혔다.
앞서 법조계와 경찰 측에 따르면 이근은 지난해 12월 12일 특정범죄가중처벌등에관한법률위반(도주치상) 혐의로 재판에 넘겨졌다. 이근은 지난해 7월 서울 시내에서 차량을 운전하다 오토바이와 사고를 냈으나 별도의 구조조치를 하지 않은 채 현장을 떠났다. 음주운전은 아니었던 것으로 알려졌다.
이근은 지난해 2월 우크라이나 외국인 의용병 부대 '국토방위군 국제여단' 소속으로 활동하기 위해 우크라이나로 출국, 여권법 위반 혐의로도 기소된 상태다. 서울중앙지법은 이근의 도주치상과 여권법위반 혐의 재판을 병합해 진행할 예정이다.
한편, 이근 전 대위는 지난해 10월 자신과 관련된 악플 452건을 정보통신망법상 명예훼손 혐의로 고소했다. 해당 댓글은 대부분 이근의 우크라이나전 참전 관련 내용이다.
wjlee@sportschosun.com
▶다음은 이근 글 전문
중앙선 침범한 것은 내 잘못. 상대방이 신호 위반해서 내차 달려든 내용은 싹 빠졌네. 뺑소니? ㅋㅋㅋ 경찰 조사 내용 : 이근 차에는 충돌 흔적 없다. 재판에서 봬요!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국민 여배우 양미, 이혼 후 13세 연하남과 성추문
- 채리나, 식당서 몸싸움 포착..“이걸 찍은 ♥박용근 대단”
- 유깻잎, '예뻤던 얼굴'이 이렇게…안타까움 유발하는 현상태 “얼굴 전체가 이래요”
- 이경규 “이혼했던 사위, 딸 예림이가 좋다면 지지…개의치 않아”
- 배우 노이리, 계단서 넘어져 뇌출혈로 사망..33세 요절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