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나우두, 16세 연하 여친과 7년 열애 끝 '약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바야돌리드 구단주 호나우두가 새해를 핑크빛으로 물들였다.
지난 12일, 호나우두의 여자친구 셀리나 락즈는 개인 SNS를 통해 "네 그럴게요"라는메시지와 더불어 두 사람이 안고 있는 모습의 사진을 게시했다.
호나우두가 셀리나에게 정식으로 약혼을 제안한 것.
셀리나와 호나우두의 교제 사실은 지난 2015년 2월 12일 리우 데 자네이루에서 펼쳐진 행사에서 공개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MHN스포츠 이솔 기자) 바야돌리드 구단주 호나우두가 새해를 핑크빛으로 물들였다.
지난 12일, 호나우두의 여자친구 셀리나 락즈는 개인 SNS를 통해 "네 그럴게요"라는메시지와 더불어 두 사람이 안고 있는 모습의 사진을 게시했다.
이는 흔히 올리는 '럽스타그램'으로 볼 수 있을법한 게시글이었으나, 속사정은 달랐다. 호나우두가 셀리나에게 정식으로 약혼을 제안한 것.
셀리나와 호나우두의 교제 사실은 지난 2015년 2월 12일 리우 데 자네이루에서 펼쳐진 행사에서 공개됐다. 호나우두가 전 여자친구 폴라 모라이스(당시 27세)와의 관계를 정리한 지 약 한 달이 지났을 시기였다.
지난 2007년부터 모델로 활동하던 셀리나는 호나우두와의 교제로 유명세를 얻었다. 각종 잡지와 방송은 물론, 화장품 사업(셀레나 뷰티)의 대표 자리에도 오른 그는 브라질 유명 모델 중 한명으로 자리잡았다.
교제 당시 39세와 23세, 현격한 나이 차이(16세)로 인해 모두가 우려했지만 두 사람의 관계는 끈끈했다. 기쁠 때(승격 등)나 슬플 때(투병 등)나 호나우두와 함께 한 그는 지난 2022년 바야돌리드의 '승격 기념 자전거 여행'에 동행하기도 했다.
호나우두는 그녀의 인스타그램에 'Love you'라는 글을 직접 게시하며 '확인 사살'을 끝냈다. 팬들은 "브라질 최고의 커플 탄생"이라며 두 사람을 축복했다.
Copyright © MHN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