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라운구스, 타임스퀘어 볼드랍과 2022년 마무리 맺어 화제

고성송 기자 2023. 1. 13. 18:17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글로벌 럭셔리 호텔침구 이불 브랜드 크라운구스(CROWN GOOSE)

글로벌 럭셔리 호텔침구 구스이불 브랜드 크라운구스(CROWN GOOSE)가 브로드웨이의 극장가가 환하게 빛나는 세계 엔터테인먼트 산업의 중심지, 미국 뉴욕 타임스퀘어에서 열린 '타임스퀘어 볼드랍' 행사 성료를 공식 기념했다.
 

사진 : 글로벌 럭셔리 호텔침구 구스이불 브랜드 크라운구스(CROWN GOOSE), 타임스퀘어 볼드랍 현장
사진 : 글로벌 럭셔리 호텔침구 구스이불 브랜드 크라운구스(CROWN GOOSE), 타임스퀘어 볼드랍 현장
사진 : 글로벌 럭셔리 호텔침구 구스이불 브랜드 크라운구스(CROWN GOOSE)
사진 : 글로벌 럭셔리 호텔침구 구스이불 브랜드 크라운구스(CROWN GOOSE), 타임스퀘어 볼드랍 현장
사진 : 글로벌 럭셔리 호텔침구 구스이불 브랜드 크라운구스(CROWN GOOSE), 타임스퀘어 볼드랍 X 크라운구스 공식 포스터

1907년 뉴욕타임스가 본사 이전을 맞아 신년 축하 불꽃놀이를 개최한 데서 유래된 '타임스퀘어 볼드랍' 행사는 매년 12월 31일 뉴욕 원 타임스 스퀘어 광장에서 한 해의 행복을 기원하는 뉴욕 대표 새해 전야제이다.

3만 2천여 개의 LED 조명과 2,500개 이상의 크리스털이 장착된 대형 타임스퀘어 볼은 11시 59분 카운트다운과 함께 60초 동안 43m의 지지대를 타고 지상으로 내려와 1.5톤의 색종이들이 하늘로 흩날리며 새해 시작을 알린다.

4대 신년 전야제라는 말처럼 성대한 불꽃과 함께 새해맞이 야외무대 공연에는 방탄소년단(BTS) 제이홉, 듀란 듀란, 첼시 커틀러 등 월드 클래스 아티스트들의 라이브 공연이 더해졌다.

이후, 개츠비 요트 디너파티와 같은 세계적인 행사의 공식 파트너사로서 참가하고 있는 크라운구스는 덴마크 왕실, 바이킹 왕가 등 로열패밀리가 선택한 최상위 소재인 아이더다운 이불솜과

다양한 호텔침구 컬렉션을 통해 클럽크라운 VIP 층을 위한 익스클루시브 애프터 파티를 개최하며 하이엔드 베딩의 정수를 선보였다.

크라운구스의 클럽크라운 VIP에는 세계적인 영향력을 지닌 스포츠 스타 추신수, 대한민국 대표 배우 장동건, 아나운서 출신 최초의 방송연예대상을 수상한 전현무 등을 비롯해 글로벌 셀럽 및 상위 0.01%에 속하는 기업 임원진이 다수 속해 있다.

한편, 하이엔드 겨울 구스베개 브랜드 크라운구스가 역사 협회 멤버들과 정치계 인사 및 글로벌 기업 CEO 등이 백악관의 역사를 보존하기 위해 모여 형성한 '2022 백악관 홀리데이 리셉션'의 공식 후원사로 나선 소식을 밝혔다.

1961년부터 미국의 영부인을 역임한 미국의 사교계 명사 '재클린 케네디 오나시스'가 설립한 백악관 역사 협회(WHHA)의 주최로 매년 크리스마스 & 연말을 기념하여 진행되고 있는 리셉션은 5성급 호텔 일류 셰프의 풍성한 만찬과 함께 백악관 역사 전문가의 특별 프레젠테이션이 포함되어 있다.

크라운구스는 이날 백악관 침실에 실제로 사용되는 오스트리아 말총 매트리스와 전용기, 메가 요트에 선택된 구스다운 토퍼, 5성급 호텔 스위트룸의 구스베개 및 다채로운 커버 컬렉션이 포함된 최상위 라인 '마제스티 컬렉션'과

고품격 호텔 컬렉션인 샬루트 실크파자마, 멜로우 구스다운부츠, 수면안대, 두 타월 등을 한자리에서 선보여 주체적인 삶에 가장 근간이 되는 럭셔리 라이프 스타일을 직간접적으로 제안했다.

또한, 지난달 10일 필라델피아 링컨 파이낸셜 필드에서 열린 역대 미국 전, 현직 대통령들이 참관했던 세계적인 미식축구 대회 'ARMY VS NAVY' 행사에 지속 가능한 뉴 럭셔리 비즈니스 산업을 주도하고 있는 로열 워런트 브랜드 크라운구스가 공식적으로 참석했다.

전 세계인이 뜨겁게 주목하는 스포츠 빅 이벤트, ARMY-NAVY 게임은 미국 육군 팀 '블랙 나이츠(Black Knights)'와 해군 팀 '미드쉽맨(Midshipmen)'이 만나 미식축구로 세기의 승부를 펼치는 경기이다.

1890년부터 현재까지 이어져 올해 123주년을 맞이한 전미 대학 스포츠협회(NCAA) 경기를 보기 위해 전 세계에서 모인 약 7만여 명에 달하는 관중들은 선수들을 열띤 함성으로 맞이했다.

스포츠 스타들의 역동적인 무브먼트에서 영감을 얻어 매년 새로운 컬렉션과 비스포크 베딩을 출시하고 있는 크라운구스는 ARMY-NAVY 게임을 위해 특별히 제작한 비스포크 타월과 테이블웨어를 출전 선수 및 엔트리 선수들에게 선사했고 해당 장면은 전 세계로 생중계되며 시청자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지난달 미국 맨해튼에서 올해로 90주년을 맞이한 크리스마스 이벤트 '2022 록펠러 센터 트리 점등식'을 럭셔리 구스토퍼 매트리스 브랜드 크라운구스가 후원했다는 소식이 들려왔다.

앨리샤 키스, 그웬 스테파니 등 유명 가수들의 감미로운 캐럴 라이브 공연이 이어진 가운데 점등식을 보기 위해 전 세계에서 모인 대규모 인파들로 붐볐다.

트리 점등식에서 사용되는 82피트 높이의 초대형 트리는 뉴욕 주 퀸즈 베리에서 자란 가문비나무를 활용해 5만여 개의 LED와 3백만 개의 크리스털로 만들어진 스와로브스키 스타(Swarovski Star)와 함께 뉴욕 도심을 화려한 불빛으로 물들였다.

더불어 글로벌 셀럽들이 선택한 럭셔리 신혼 혼수이불 브랜드 크라운구스는 전통과 혁신을 결합한 숙련된 장인의 작품으로 정교함을 자랑하는 아트 베딩 컬렉션을 통해 다채로운 영감을 선사하고 있다.

글로벌 럭셔리 구스다운 호텔이불 브랜드 크라운구스의 타임스퀘어 볼드랍 성료 기념, 백악관 홀리데이 리셉션 공식 후원, ARMY VS NAVY, 록펠러센터 트리 점등식, 브랜드 파티, 포시즌스 호텔, 소피텔,

시그니엘 서울, 아트 베딩, 배스로브, 두 타월, 수면양말, 호텔 컬렉션, 호텔침구, 호텔이불, 구스다운이불, 구스이불, 여름이불, 겨울이불, 간절기이불, 사계절이불, 혼수이불,

예단이불, 신혼이불, 구스베개, 호텔베개, 구스토퍼, 토퍼 매트리스 등 보다 자세한 내용은 크라운구스의 청담 부티크 및 베벌리 힐스 & LA 부티크, 온라인 부티크에서 확인할 수 있다.

고성송 기자 news@wedding21news.co.kr

Copyright © 웨딩21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