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누·김용진, 권인하 이어 에스페로 '엔드리스' 커버 동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리누와 김용진이 '앤드리스'(Endless) 커버 릴레이에 동참했다.
리누와 김용진은 각각 12일과 13일 각자의 유튜브 채널에 에스페로의 '엔드리스' 커버 영상을 게재했다.
앞서 이른바 '천둥호랑이 창법'으로 화제를 모은 권인하가 '엔드리스' 커버 영상을 선보여 에스페로의 데뷔 활동에 힘을 실은 바 있다.
권인하에 이어 리누와 김용진까지, 여러 가수들의 커버 릴레이가 펼쳐지는 분위기라 주목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리누와 김용진은 각각 12일과 13일 각자의 유튜브 채널에 에스페로의 ‘엔드리스’ 커버 영상을 게재했다.
리누는 시원한 고음이 돋보이는 파워풀한 보컬로, 김용진은 허스키함이 특징인 목소리로 ‘엔드리스’를 재해석해 이목을 끌었다.
‘엔드리스’는 크로스오버 그룹 에스페로가 이달 초 발표한 데뷔곡이다. 히트곡 메이커 조영수가 작곡을 맡았고 김호중이 듀엣 파트너로 나섰다.
앞서 이른바 ‘천둥호랑이 창법’으로 화제를 모은 권인하가 ‘엔드리스’ 커버 영상을 선보여 에스페로의 데뷔 활동에 힘을 실은 바 있다. 권인하에 이어 리누와 김용진까지, 여러 가수들의 커버 릴레이가 펼쳐지는 분위기라 주목된다.
에스페로는 오는 18일 오후 8시 네이버 NOW.를 통해 김호중과 함께하는 ‘에스페로 윈터 로맨스 콘서트 위드 김호중’(Espero winter Romance concert with 김호중)를 진행할 예정이다.
김현식 (ssik@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차라리 닭을 사서 직접 키우자"…달걀값 상승에 전세계가 몸살
- "신입이 업무 중 이어폰을 껴? X받네"[이연호의 신조어 나들이]
- 최대 70cm, 주말 곳곳 '2배 무거운' 눈…시설물 주의
- 거제 전망대 추락사…사망자 4명 사고 전날 현장 방문
- 만취한 여성 동료 성추행해 5m 계단서 떨어지게 한 남성
- '세 번째 마약' 한서희…2심서도 징역 6개월
- [르포] “얼마나 재고를 쌓아야 할 지 감이 안잡혀 답답합니다”
- 이재명 옆 사라지는 기자… 정청래 “메시처럼 제쳤다고 하더라”
- 살 쫙 빠진 '역도' 장미란에 이창섭 "라미란 교수님?"
- '건물주 손자' 이기영, 허풍 아니었다..."할아버지 또 올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