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안84 연애 못하는 이유, 가비 "위험한 사람같다".."X열받네!" 분노('인생84')

김나연 2023. 1. 13. 17:32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김나연 기자] 웹툰작가 기안84와 댄서 가비가 연애에 대한 진솔한 얘기를 주고받았다.

12일 유튜브 채널 '인생84'에는 "가비 술터뷰"라는 제목의 영상이 업로드 됐다.

영상에는 가비가 기안84의 집을 찾아 함께 술을 마시며 다양한 이야기를 나눴다. 그러던 중 기안84는 박스에 그려진 신윤복 화가의 그림을 보며 "남사친 여사친이라고 쳐. 이미 빡쳐 나는. 남사친 여사친은 없어. 정확하게 짚어드리겠다. 얘가 남사친이라고 해. 얘한테 이 남자는 그냥 어장에 든 물고기 중에 아직 모자란거다. 옆으로 째려보고 있지 않나. '아무리 봐도 얘는 내 남친감은 아니다'다. 반대로 얘를 여사친이라고  하고 다녀. 얘(남자)는 XX이다. 못꼬시는거다. 언젠가 만날 기회만 보고 있는거다. 그러니까 남사친 여사친은 없다"고 자신의 지론을 펼쳤다.

가비는 "진짜 남사친 여사친이 없다고 생각하냐"고 물었고, 기안84는 "친한 박나래, 혜진이 누나보면 남자같다. 남사친, 여사친이라고 그들을 안 올린다"고 말했다. 이에 가비는 "그래도 남사친, 여사친이지 않나. 어쨌든 간에"라며 "남사친, 여사친이 없다고 말하는 남자들이 더 수상하다. 자기 친구들을 다 여자로 본다는거다"라고 추궁했다.

그러자 기안84는 "남사친 여사친이라고 말을 붙이는 사람은 여사친이라는 단어로 포장하면서 널.."이라고 말했고, 가비는 "아니다"라고 그의 말을 자르며 "나는 남사친, 여사친 분명히 있다고 보고 너모 내 남자인 친구들한테 경계하는 남자친구를 만나게 되면 무조건 보여준다 남사친들을. 그러면 안심하더라"라고 경험을 전했다.

기안84는 "왜냐면 수컷들은 만나는 순강네 자기들끼리 서열을 정한다"고 말했고, 가비는 "여자들도 여사친 만나면 고개를 빳빳이 들고 본다. 배드비치들은 빳빳이 들고 친절하게 인사한다"며 '배드비치'만의 방식을 전수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후 이상형 토크가 이어졌고 가비는 "어딘가 모르게 섹시한 느낌이 좋다. 그냥 사람자체가 '쌔끈한데?'라고 느끼게 만드는 무언가"라고 답했다. 기안84는 "오빠는 좀 섹시하냐"고 물었고, 가비는 "내가 오빠를 봤는데 못느꼈더라도 다른 여자가 오빠를 보면 느낄수 있다"라고 말을 돌렸다. 이에 기안84는 "너는 못느꼈다는거 아니냐"고 분노했다.

또 기안84는 이상형을 묻자 "나는 확고하다. 아담하고 착하고 귀엽고"라면서도 "그런데 문제는 나이를 먹으니까 대화도 좀 통했으면 좋겠고 그런 조건이 붙는다"고 털어놨다. 가비는 결혼을 하고싶다고 밝히며 "능력이 있고 없고는 중요하지 않다. 근데 매일매일 일하러 나갔으면 좋겠다. 성실한 사람. 나를 진짜 지독히 사랑해야한다"고 결혼관을 밝혔다.

이어 그는 "이거는 진짜 여자친구로서 못참는다 하는거 있냐"고 물었고, 기안84는 "남사친이 있는건 좋다. 거기에 날이 서있다는걸 인지하고 있다. 그건 받아줘야지. 나는 찐따가 좋다"고 털어놨다. 가비는 "그럼 친구가 1도 없는 애인이랑 친구들이 너무 많은 애인 중에 누가 좋냐"고 극단적인 예시를 들었고, 기안84는 "너땜에 이상형 찾았다. 나랑만 맨날 술자리를 가져도 꿀잼이다. 나도 꿀잼이다. 대화가 통한다"고 말했다. 그러자 가비는 "영원한 술친구를 찾는거네"라고 전했다.

특히 가비는 "나는 사랑을 많이 받고싶다. 본능이다. 근데 사람들은 날 조금 불편해한다. 어떻게 하면 나를 편하게 생각할수 있을까?"라고 고민을 털어놓기도 했다. 기안84는 "8등신에 콜라병 몸매 좋아하는데 막상 쫀다. 말을 걸면 사람대접 못받을것 같다"라고 솔직한 생각을 밝혔다.

이에 가비는 "이건 여자도 똑같다. 너무 잘생긴 남자한테는 다가가지 못하겠고 조금 친근한 남자한테 조금 더 쉽게 다가가는건 있긴 있다"고 말했다. 이를 들은 기안84는 "그럼 난 뭐가 문제냐?"고 돌발질문을 했고, 가비는 "오빤 좀 위험해 보여"라고 답했다.

기안84는 "어떤 면에서?"라고 물었고, 가비는 "몰라. 위험해 보여. 그게 정답이다"라며 웃었다. 기안84는 "너 사람들이 계속 불편해 할거야. 개열받네. 내가 어디가 위험해보여? 자상해"라고 분노하며 "너 마약왕 와이프같아"라고 응수했다. 그러자 가비는 "나도 내가 보통 느낌은 아니라는걸 알지만 오빤 보통 남자는 아니다"라고 덧붙였다.

/delight_me@osen.co.kr

[사진] 유튜브 '인생84'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