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지민, 김혜자 사인회까지 오는 찐팬‥다정 눈맞춤+포옹에 누리꾼 울컥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한지민이 김혜자와 각별한 인연을 인증했다.
한지민은 글과 함께 김혜자의 사인회에 직접 참석한 사진과 영상까지 공개했다.
자신의 순서가 되자 한지민은 김혜자에게 다가갔고, 마스크를 쓴 한지민을 알아본 김혜자는 "어머 얘"라고 깜짝 놀랐다.
한편 한지민과 김혜자는 JTBC '눈이 부시게'와 tvN '우리들의 블루스'에 함께 출연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하나 기자]
배우 한지민이 김혜자와 각별한 인연을 인증했다.
한지민은 1월 13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생에 감사해’ 내일 마지막 사인회. 선생님 뵈러 오세요”라며 사인회가 진행될 서점 위치와 시간을 안내했다.
한지민은 글과 함께 김혜자의 사인회에 직접 참석한 사진과 영상까지 공개했다. 사진 속 한지민은 86번 번호표와 꽃다발을 든 채 사인회 순서를 기다렸다. 자신의 순서가 되자 한지민은 김혜자에게 다가갔고, 마스크를 쓴 한지민을 알아본 김혜자는 “어머 얘”라고 깜짝 놀랐다.
한지민은 김혜자의 손을 잡는가 하면 두 손으로 김혜자의 볼을 만지며 애틋한 모습을 보였다. 사인 중에도 따뜻한 눈맞춤을 한 두 사람은 포옹을 나누며 훈훈한 장면을 연출했다.
누리꾼들은 “너무 예쁘고 따뜻한 두 분”, “왜 두분 보는데 울컥하죠?”, “소녀와 소녀가 만나는 따뜻한 영상” 등 반응을 보였다.
한편 한지민과 김혜자는 JTBC '눈이 부시게'와 tvN '우리들의 블루스'에 함께 출연했다.
(사진=한지민 인스타그램)
뉴스엔 이하나 bliss21@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숙 “정치인 남편, 선거 2번 떨어지고 스트레스로 세상 떠나”(특종세상)[결정적장면]
- “강남 전여친=배우” ♥이상화 조카 폭로에 강남 “미친 거 아냐” 급발진(동네친구 강나미)
- 故 한나, 사망 9주기…JYP 출신→9개월 동안 동료들도 몰랐던 죽음
- ‘환승연애’ 이나연 아나, 돈 주고 팔로워 구매? “티나게 사는 바보 없다” 반박
- “90% 뻥” 현직 교도관, 천만영화 ‘7번방의 선물’ 안 본 이유(출입금지)[어제TV]
- 송중기 아이유, 올해 완공 청담동 최고급 빌라 매입 “시세 150억”(연중 플러스)
- 김히어라, 송혜교 그렇게 괴롭히더니 머리채 잡혀 ‘대굴욕’
- “안경 벗고 예뻐져” 안유진 정은지, 흑역사 과거사진 공개 (라스)[결정적장면]
- 장근석 “여자친구 있다, 옆에 누가 없음 안 되는 스타일” 폭탄 고백(연중)
- 송가인 일확천금→김호중 구설수 경고, 신년 운세 희비(복덩이들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