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영재와 재혼' 선우은숙 "신혼 생활 행복해" ('편스토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선우은숙이 남편 유영재 아나운서를 향한 애정을 드러냈다.
선우은숙은 최근 유영재 아나운서와 재혼해 행복한 신혼 생활을 즐기고 있다.
선우은숙은 신혼의 즐거움을 솔직하게 고백해 많은 이들의 축하를 받았다.
선우은숙 박수홍이 함께하는 '신상출시 편스토랑'은 이날 오후 8시 30분에 방송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박수홍, 선우은숙에 더블데이트 제안 "신혼끼리 한 번 만나요"
배우 선우은숙이 남편 유영재 아나운서를 향한 애정을 드러냈다.
13일 방송되는 KBS2 '신상출시 편스토랑'에서는 파티 메뉴를 주제로 한 2023년 첫 번째 우승 메뉴가 공개된다. 류수영 차예련 이찬원 박수홍 중 누가 우승 및 출시 영광을 차지할지 이목이 집중된다.
최근 진행된 스튜디오 녹화에서는 선우은숙이 스페셜 평가단으로 등장했다. 그와 일일드라마 '황금가면'에서 모녀로 호흡을 맞춘 차예련은 "우리 엄마 얼굴 피셨어요"라며 반갑게 인사를 건넸다. 선우은숙은 최근 유영재 아나운서와 재혼해 행복한 신혼 생활을 즐기고 있다.
선우은숙을 보며 반가움을 전한 이는 또 있었다. 그와 마찬가지로 신혼 생활을 즐기고 있는 새신랑 박수홍이었다. 박수홍은 "저도 있어요"라며 같은 프로그램에 출연해 친분을 쌓은 선우은숙에게 인사를 건넸다. 그러면서 "조만간 신혼끼리 한 번 만나요"라고 더블데이트를 제안했다.
선우은숙은 신혼의 즐거움을 솔직하게 고백해 많은 이들의 축하를 받았다. MC 붐이 신혼 생활에 대해 묻자 "조금 달달합니다"라고 답하는가 하면 "신혼집에 같이 살다 보니 늘 같이 먹어서 살이 좀 쪘다"고 이야기했다. "아주 행복하다"는 말로 시선을 모으기도 했다. 선우은숙은 거침없이 솔직한 평가로 편셰프들의 마음을 들었다 놨다 하며 평가단으로서 맹활약을 펼쳤다.
선우은숙 박수홍이 함께하는 '신상출시 편스토랑'은 이날 오후 8시 30분에 방송된다.
정한별 기자 onestar101@hankookilbo.com
Copyright © 한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용림, 며느리 김지영 술버릇 폭로 "사람 깨물어" ('백반기행')
- 풍자, 60평대 집 최초 공개... 호텔급 욕실에 깜짝
- '득녀' 이하늬, 출산 소감 "내가 고구마를 낳았구나"
- 남궁민, '연인'으로 돌아온다…안은진과 호흡
- 임수향 "침대 눕기 전 준비만 1시간"...'여자 서장훈' 등극? ('미우새')
- 이승기, 생일에 5억5천만 원 기부…"조금이나마 힘 되길"
- 박미선 "김지민·김준호 열애 몰랐다…남자 소개해 줄 뻔" ('아형')
- 조우종, 13일 부친상..."가족과 조용히 장례"
- '유령' 이하늬 "죽음을 위해 사는 삶, 어떤 느낌일까요?" [인터뷰]
- '군인' 방탄소년단 진, 볼살 쏙 빠진 모습 화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