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혼령’ 김우석 날카로운 눈빛, 다급히 박선영 찾아간 사연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금혼령, 조선 혼인 금지령' 김우석이 충격적 진실을 마주한다.
1월 7일 방송된 MBC 금토드라마 '금혼령, 조선 혼인 금지령'(연출 박상우, 정훈/ 극본 천지혜/ 제작 본팩토리, 이하 '금혼령') 8회에서 이신원(김우석 분)은 자기 대신 독침을 맞고 죽은 자춘석(윤정훈 분)의 묘 앞에서 오열했고, 소랑(박주현 분)에게 "내가 누군가를 지킬 수 있는 사람인지 잘 모르겠어"라는 안타까운 말을 하고 궁을 떠나 시청자들의 마음을 울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김명미 기자]
‘금혼령, 조선 혼인 금지령’ 김우석이 충격적 진실을 마주한다.
1월 7일 방송된 MBC 금토드라마 ‘금혼령, 조선 혼인 금지령’(연출 박상우, 정훈/ 극본 천지혜/ 제작 본팩토리, 이하 ‘금혼령’) 8회에서 이신원(김우석 분)은 자기 대신 독침을 맞고 죽은 자춘석(윤정훈 분)의 묘 앞에서 오열했고, 소랑(박주현 분)에게 “내가 누군가를 지킬 수 있는 사람인지 잘 모르겠어”라는 안타까운 말을 하고 궁을 떠나 시청자들의 마음을 울렸다.
14일 방송되는 9회에서는 행방이 묘연했던 이신원이 집으로 돌아오게 되고, 다락에서 의문의 그림을 발견한다. 이신원은 그림을 펼치자마자 표정이 급격하게 변하며 당황스러움을 감추지 못한다고.
이신원은 분노에 가득 찬 채, 서 씨 부인(박선영 분)을 찾아가 그림 속 내용에 대해 따져 묻는다. 분노에 휩싸인 이신원의 태도와 날카로운 눈빛에 담긴 의미가 궁금해진다.
서 씨 부인은 이유를 모른 채 자신을 찾아온 이신원을 보고 놀라는 것도 잠시, 특유의 차가운 말투로 이신원과 팽팽한 기 싸움을 벌이며 극에 긴장감을 불어넣는다. 서 씨 부인은 특히 그림과 관련 숨겨져 있던 진실을 폭로해 이신원을 몰아붙이고, 이로 인해 이신원은 복잡한 감정을 숨기지 못할 예정이다.(사진=MBC)
뉴스엔 김명미 mms2@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숙 “정치인 남편, 선거 2번 떨어지고 스트레스로 세상 떠나”(특종세상)[결정적장면]
- “강남 전여친=배우” ♥이상화 조카 폭로에 강남 “미친 거 아냐” 급발진(동네친구 강나미)
- 故 한나, 사망 9주기…JYP 출신→9개월 동안 동료들도 몰랐던 죽음
- ‘환승연애’ 이나연 아나, 돈 주고 팔로워 구매? “티나게 사는 바보 없다” 반박
- “90% 뻥” 현직 교도관, 천만영화 ‘7번방의 선물’ 안 본 이유(출입금지)[어제TV]
- 송중기 아이유, 올해 완공 청담동 최고급 빌라 매입 “시세 150억”(연중 플러스)
- 김히어라, 송혜교 그렇게 괴롭히더니 머리채 잡혀 ‘대굴욕’
- “안경 벗고 예뻐져” 안유진 정은지, 흑역사 과거사진 공개 (라스)[결정적장면]
- 장근석 “여자친구 있다, 옆에 누가 없음 안 되는 스타일” 폭탄 고백(연중)
- 송가인 일확천금→김호중 구설수 경고, 신년 운세 희비(복덩이들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