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민주 측 “MBC ‘쇼! 음악중심’ MC 하차…28일 마지막 출연” [공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아이즈원 출신 배우 김민주가 MBC '쇼! 음악중심' MC에서 하차한다.
13일 김민주의 소속사 매니지먼트 숲 관계자는 OSEN에 "김민주가 '음악중심' MC에서 하차한다. 오는 28일이 마지막 방송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앞서 김민주는 지난 2020년 6월부터 '쇼! 음악중심' 고정 MC로 활약해왔다.
한편 김민주는 2018년 Mnet '프로듀스 48'에 참가해 최종 11위로 아이즈원으로 데뷔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유수연 기자] 아이즈원 출신 배우 김민주가 MBC ‘쇼! 음악중심’ MC에서 하차한다.
13일 김민주의 소속사 매니지먼트 숲 관계자는 OSEN에 “김민주가 '음악중심' MC에서 하차한다. 오는 28일이 마지막 방송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앞서 김민주는 지난 2020년 6월부터 '쇼! 음악중심' 고정 MC로 활약해왔다. 최근에는 그룹 스트레이 키즈 리노와 MC로 호흡, 안정적인 진행력과 찰떡 케미를 선보이기도 했다.
한편 김민주는 2018년 Mnet '프로듀스 48'에 참가해 최종 11위로 아이즈원으로 데뷔했다.
이후 지난해 9월에는 매니지먼트 숲과 전속 계약, 본격 연기자 행보를 예고하기도 했다.
그는 현재 방영 중인 MBC 드라마 ‘금혼령, 조선 혼인 금지령’에서 세자빈 안씨(안자연) 역을 맡아 열연 중이다.
/yusuou@osen.co.kr
[사진] OSEN DB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