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구연맹, 블루베리메타와 기부 캠페인 진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한국배구연맹과 연맹 NFT(대체불가토큰) 사업권자인 블루베리메타가 기부 캠페인을 진행한다.
연맹은 취약 계층의 따뜻한 겨울나기를 돕고 선수와 팬이 함께하는 건강한 기부 문화 조성을 위해 이번 기부 캠페인을 총 3차에 걸쳐 시리즈로 기획했다.
연맹과 블루베리메타가 함께 마련한 기부금 2500만원이 V리그 올스타 선수들의 이름으로 기부될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연맹은 취약 계층의 따뜻한 겨울나기를 돕고 선수와 팬이 함께하는 건강한 기부 문화 조성을 위해 이번 기부 캠페인을 총 3차에 걸쳐 시리즈로 기획했다.
이번 캠페인은 온라인 기부 플랫폼인 ‘네이버 해피빈’을 통해 진행된다. 1차로 도드람 2022~2023 V리그 올스타 선수들과 함께 오늘 13일부터 다음달 12일까지 진행힌다. 취약 계층 어르신에게 영양식 키트를 지원하는 모금함 등 연맹이 선정한 4개의 모금함에 간편 결제 또는 1개당 100원의 가치를 지닌 기부 아이템 ‘해피빈 콩’을 통해 기부할 수 있다.
연맹과 블루베리메타가 함께 마련한 기부금 2500만원이 V리그 올스타 선수들의 이름으로 기부될 예정이다. 팬의 참여를 독려하기 위해 기부 및 응원 댓글 참여자 5명을 추첨해 올스타 선수 사인이 담긴 유니폼을 증정할 예정이다.
연맹은 블루베리메타와 함께 지난해 강원 경북 산불 피해지역에 구호금 1억1400만원을 전달하는 등 다양한 사회 공헌 활동을 이어왔다. 연맹은 앞으로도 지속적인 사회 공헌 활동을 통해 사회 전반에 기여하도록 힘쓸 계획이다.
weo@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청순 교수' 장미란 "3대 운동 625㎏, 선수시절 보면 나도 놀라"(전과자)
- "고급지다 고급져" 고성희, 럭셔리 그 자체 멕시코 신혼여행사진 대방출
- 의사 출신 비키니여신 성보혜, "웨이트는 내 인생에서 최고의 선택이었다" [이주상의 e파인더]
- 이승기, 생일 맞아 5억 5000만 원 또 기부
- '엘비스의 딸' '잭슨의 아내' 리사 마리 프레슬리, 54세로 돌연 사망[할리웃톡]
- 강수정, 오빠 강동원과 15년 만에 투샷 "밥 한 끼 했어요"(강수정)
- [포토]'SSG전 앞둔 한화 최원호 감독'
- 전북도체육회, 전국생활체육대축전 등 이달에도 체육행사 풍성하게 진행
- 완주 웰니스축제, 첫날부터 성황...건강과 힐링이 주는 행복의 가치 일깨워
- 전주시, ‘2023 아동정책참여단 발대식’ 개최... 대학생 멘토와 함께하는 의견 제안 등 활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