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예 장연주, 새 프로필 사진 공개…청순한 매력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신예 장연주가 '꾸안꾸'의 진수를 보여주는 새 프로필 사진을 공개하며 2023년 활발한 활동을 예고했다.
장연주의 소속사 티앤아이컬쳐스는 최근 장연주가 새롭게 촬영한 프로필 사진들을 공개했다.
장연주는 소속사를 통해 "2023년에는 더욱 활발한 활동으로 성장하는 배우가 되도록 하겠다"고 새해 인사를 전하기도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장연주의 소속사 티앤아이컬쳐스는 최근 장연주가 새롭게 촬영한 프로필 사진들을 공개했다. 사진 속 장연주는 깨끗한 느낌의 블랙&화이트 니트, 하늘색 재킷 등 평범한 옷차림에 자연스럽게 흐트러진 듯한 헤어스타일을 선보이고 있지만 감출 수 없는 청순함으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꾸민 듯 안 꾸민 듯 자연스럽지만, 티 없이 빛을 발하는 장연주만의 ‘꾸안꾸’ 매력이 돋보인다.
장연주는 최근 TV조선 ‘미스터트롯2’ 참가자로 화제를 모은 ‘보이스퍼’ 정대왕의 뮤직비디오 ‘나 그대를 만나’에 청초한 모습으로 출연해 시선을 사로잡은 신예 연기자다. 또한 최근 공개된 드라마 ‘러브인블루’에서는 지구 온난화가 심각해진 2032년, 주인공 자원화(김윤서 분)의 동생이자 이상고온에 괴로워하는 ‘말세 청춘’ 역할을 맡아 실감나는 연기를 보여준 바 있다.
장연주는 소속사를 통해 “2023년에는 더욱 활발한 활동으로 성장하는 배우가 되도록 하겠다”고 새해 인사를 전하기도 했다.
김가영 (kky1209@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영상]이태원참사, ‘그날 현장’…특수본이 공개한 CCTV
- "신입이 업무 중 이어폰을 껴? X받네"[이연호의 신조어 나들이]
- '건물주 손자' 이기영, 허풍 아니었다..."할아버지 또 올게요"
- “피의자라 안 돼” vs “김건희랑 살면서”…'영수회담' 갑론을박
- 日강제동원 해법 토론회 거센 후폭풍…시민들 `촛불` 든다
- '세 번째 마약' 한서희…2심서도 징역 6개월
- [르포] “얼마나 재고를 쌓아야 할 지 감이 안잡혀 답답합니다”
- 최대 70cm, 주말 곳곳 '2배 무거운' 눈…시설물 주의
- 살 쫙 빠진 '역도' 장미란에 이창섭 "라미란 교수님?"
- '특종세상' 이숙 "정치하던 남편, 선거 2번 떨어지고 스트레스로 사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