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벌집 가족 김남희X김도현 ‘아주 사적인 동남아’서 만날까 “긍정 논의중”[공식입장]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재벌집 막내아들'에서 호흡을 맞춘 김도현, 김남희가 tvN 새 예능 '아주 사적인 동남아' 출연을 논의 중이다.
1월 13일 tvN 측은 "이선균, 장항준, 김도현, 김남희가 '아주 사적인 동남아' 출연을 긍정 논의 중이다"라고 입장을 전했다.
김도현, 김남희가 출연을 확정하면 '아주 사적인 동남아'는 두 사람의 첫 고정 예능이 된다.
이선균은 2019년 방송된 tvN '시베리아 선발대' 이후 4년여 만에 예능에 고정 출연하게 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하나 기자]
‘재벌집 막내아들’에서 호흡을 맞춘 김도현, 김남희가 tvN 새 예능 ‘아주 사적인 동남아’ 출연을 논의 중이다.
1월 13일 tvN 측은 “이선균, 장항준, 김도현, 김남희가 ‘아주 사적인 동남아’ 출연을 긍정 논의 중이다”라고 입장을 전했다. 여행지에 대해서는 “정해진 바 없다”라고 덧붙였다.
김도현, 김남희가 출연을 확정하면 ‘아주 사적인 동남아’는 두 사람의 첫 고정 예능이 된다. 앞서 두 사람은 화제 속에 종영한 JTBC 드라마 ‘재벌집 막내아들’에서 각각 검사 출신 서울 시장 최창제 역과 순양그룹 진양철(이성민 분) 회장의 손자 진성준 역을 맡아 열연을 펼쳤다. 드라마를 넘어 두 사람이 예능에서 어떤 호흡을 보여줄 것인지 기대를 모은다.
이선균은 2019년 방송된 tvN ‘시베리아 선발대’ 이후 4년여 만에 예능에 고정 출연하게 된다. 김도현과는 학교를 같이 다닌 선후배 사이로 알려졌다.
여기에 이선균과 친분이 두터운 사이로 알려진 장항준 감독은 현재 tvN 예능프로그램 ‘알쓸인잡’에서 그룹 방탄소년단 RM과 진행을 맡고 있다.
(사진=뉴스엔DB)
뉴스엔 이하나 bliss21@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숙 “정치인 남편, 선거 2번 떨어지고 스트레스로 세상 떠나”(특종세상)[결정적장면]
- “강남 전여친=배우” ♥이상화 조카 폭로에 강남 “미친 거 아냐” 급발진(동네친구 강나미)
- 故 한나, 사망 9주기…JYP 출신→9개월 동안 동료들도 몰랐던 죽음
- ‘환승연애’ 이나연 아나, 돈 주고 팔로워 구매? “티나게 사는 바보 없다” 반박
- “90% 뻥” 현직 교도관, 천만영화 ‘7번방의 선물’ 안 본 이유(출입금지)[어제TV]
- 송중기 아이유, 올해 완공 청담동 최고급 빌라 매입 “시세 150억”(연중 플러스)
- 김히어라, 송혜교 그렇게 괴롭히더니 머리채 잡혀 ‘대굴욕’
- “안경 벗고 예뻐져” 안유진 정은지, 흑역사 과거사진 공개 (라스)[결정적장면]
- 장근석 “여자친구 있다, 옆에 누가 없음 안 되는 스타일” 폭탄 고백(연중)
- 송가인 일확천금→김호중 구설수 경고, 신년 운세 희비(복덩이들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