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승윤, 새 정규 '꿈의 거처' 티저포스터 공개…'여정의 끝, 새로운 시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이승윤이 새로운 음악여정을 향한 나침반을 새롭게 돌리기 시작했다.
최근 이승윤 소속사 마름모는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정규 2집 '꿈의 거처' 티저포스터를 공개했다.
이는 지난해 12월 '웃어주었어'와 최근 발표된 '비싼 숙취' 등 싱글곡과 함께, 9개월간 작업으로 완성된 '꿈의 거처'의 상징성과 함께, 이를 토대로 한 새로운 음악활약을 펼칠 이승윤의 면모를 시사하는 듯한 인상을 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가수 이승윤이 새로운 음악여정을 향한 나침반을 새롭게 돌리기 시작했다.
최근 이승윤 소속사 마름모는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정규 2집 ‘꿈의 거처’ 티저포스터를 공개했다.
공개된 포스터에는 광활한 우주 속 부서진 나침반의 이미지가 담겨있다.
이는 지난해 12월 ‘웃어주었어’와 최근 발표된 '비싼 숙취' 등 싱글곡과 함께, 9개월간 작업으로 완성된 ‘꿈의 거처’의 상징성과 함께, 이를 토대로 한 새로운 음악활약을 펼칠 이승윤의 면모를 시사하는 듯한 인상을 준다.
팬들은 SNS를 통해 “반짝이는 수많은 별들은 이승윤의 팬들” “정거장 도착을 미리 축하한다” 등 기대감을 쏟아냈다.
소속사 마름모는 “긴 여정의 끝을 이미지로 표현했다“라며 “이 여행의 끝에서 어떤 음악적 결과를 들려줄지 기대해도 좋다”라고 밝혔다.
한편 이승윤은 오는 26일 정규2집 ‘꿈의 거처’를 발표, 오는 2월18~19일 양일간 SK 올림픽핸드볼경기장에서의 두 번째 단독 콘서트를 비롯한 다양한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전자신문인터넷 박동선 기자 (dspark@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임시완, 'WHY I AM in SEOUL' 포스터 공개…'4년만의 만남' 청량기대감
- 라잇썸, 2월 데뷔 첫 팬미팅 개최…18일 선예매 오픈
- '드디어 오늘 떴다' 태양, BTS 지민 컬래버 'VIBE' 발표
- [이금준의 담다디談] 트리플에스, 日 '도쿄 하우스'→'글로벌 발걸음' 기대해!
- [오늘의 운세] 2023년 01월 13일 띠별 운세
- 송골매 '40년만의 비행', 2차티저 공개…수호·장기하 등 공연 하이라이트 집중
- 한은, 사상 첫 7연속 인상…기준금리 3.5%
- 게임위 'P2E 게임' 등급분류 거부 합당... 스카이피플 1심 패소
- 이재명 “정부, 재생에너지 홀대… 전력수급기본계획 수정하라”
- 엘살바도르가 또...'비트코인 채권' 발행 길 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