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부산-현대百 부산점, 지역경제 발전 협약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에어부산은 지역 기업과의 협업을 강화하기 위해 지난 12일 에어부산 본사 대회의실에서 현대백화점 부산점과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13일 밝혔다.
이날 협약식에는 마호진 에어부산 영업본부장과 임한오 현대백화점 부산점 점장 등 양사 임직원이 참석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박성현 기자] 에어부산은 지역 기업과의 협업을 강화하기 위해 지난 12일 에어부산 본사 대회의실에서 현대백화점 부산점과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13일 밝혔다.
이날 협약식에는 마호진 에어부산 영업본부장과 임한오 현대백화점 부산점 점장 등 양사 임직원이 참석했다.
이번 협약으로 에어부산과 현대백화점 부산점은 ▲신규 고객 유치를 위한 전략적 홍보·마케팅 추진 ▲양사 브랜드 인지도를 활용한 팝업스토어 운영 ▲고객 중심의 특색 있는 이벤트 기획 등 상호 발전을 위한 유기적인 협력을 약속했다.
앞서 에어부산은 지난해 7월 현대백화점 부산점에서 지역 우수 브랜드를 알리기 위해 '범일상회' 프로젝트에 동참해 팝업스토어를 운영하는 등 협업을 진행했다.
에어부산은 이번 협약의 일환으로 오는 15일까지 현대백화점 부산점 내·외부에 '범일로드 체크-인 2023 WITH AIR BUSAN' 테마로 에어부산 존(zone)을 운영한다.
현대백화점 부산점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항공권을 증정하고, 승무원 취업 특강도 진행하는 등 백화점 방문 고객을 위한 이벤트도 함께 진행할 예정이다.
에어부산 관계자는 "항공과 백화점이 연계한 특색 있는 홍보·마케팅을 펼쳐 여행객과 백화점 고객 모두의 마음을 사로잡을 수 있도록 현대백화점과 유기적인 협력을 강화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부산=박성현 기자(psh0926@inews24.com)▶네이버 채널에서 '아이뉴스24'를 구독해주세요.
▶재밌는 아이뉴스TV 영상보기▶아이뉴스24 바로가기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포토]'지스타 2024' 웹젠 테르비스 섹시 자객
- 현대차, 유엔세계식량계획(WFP)에 '아이오닉 5' 기증
- [지스타 2024] '왕좌의 게임'·'몬길' 넷마블 시연작, 연출 통한 몰입감 '수준급'
- [지스타 2024] 그라비티 "프로젝트 어비스, 원작의 액션성으로 손맛 강조"
- 삼성SDI, EV·ESS 배터리 등 'CES 2025' 혁신상 4개 수상
- 민주 박균택 "'선거법 위반' 이재명, 당연히 '무죄'"
- [지스타 2024] "크래프톤이 '딩컴' 주목한 이유…재밌고 확장성 높아"
- [포토]'지스타 2024' 깜찍한 마법사
- [포토]섹시 여전사
- [포토]게임 밖으로 나온 섹시 캐릭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