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면가왕' 신이내린목소리 5연승 난관 봉착 "위협적인 존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오는 일요일 방송되는 '복면가왕'에서는 파죽지세 가왕 '신이 내린 목소리'와 실력파 복면가수들이 가창력으로 맞붙는다.
지난주, 계묘년 새해를 맞아 선우정아의 특별 공연으로 당차게 2023년도의 포문을 연 신년특집 '복면가왕'.
또한, 매주 다양한 장르의 무대로 한계 없는 실력을 보여주고 있는 가왕 '신이 내린 목소리'가 마의 5연승을 목전에 두고 거대한 난관에 봉착한다.
이에 신봉선 역시 "지금껏 가왕님을 상대한 가수 중에 가장 위협적인 존재였다"고 덧붙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오는 일요일 방송되는 ‘복면가왕’에서는 파죽지세 가왕 ‘신이 내린 목소리’와 실력파 복면가수들이 가창력으로 맞붙는다.
지난주, 계묘년 새해를 맞아 선우정아의 특별 공연으로 당차게 2023년도의 포문을 연 신년특집 ‘복면가왕’. 1라운드 듀엣 대결부터 실력자들이 대거 등장해 화제가 된 가운데, 치열한 경쟁을 뚫은 4명의 복면가수가 2라운드 솔로 무대에 오른다.
한편, 8대 가왕 ‘노래왕 퉁키’ 이정을 완전히 매료시킨 무대가 펼쳐진다. 그는 한 복면가수가 무대를 마치자 ”다음 생에 또 가수로 태어난다면 저분으로 태어나고 싶다“라며 무한 찬사를 보낸다. 다른 판정단 역시 취향을 뛰어넘는 레전드 무대임을 인정하며 이정의 말에 적극 공감한다.
또한, 매주 다양한 장르의 무대로 한계 없는 실력을 보여주고 있는 가왕 ‘신이 내린 목소리’가 마의 5연승을 목전에 두고 거대한 난관에 봉착한다. 그녀는 3라운드 가왕 후보 결정전의 무대가 끝나자 “오늘 어떤 가왕 방어전보다 긴장하고 있다”라며 만만치 않은 대적자의 등장을 인정한다. 이에 신봉선 역시 “지금껏 가왕님을 상대한 가수 중에 가장 위협적인 존재였다”고 덧붙인다.
연예인 판정단으로는 지난주에 이어 ‘원조 꽃미남’ 김원준, ‘MZ세대 대표 래퍼’ 래원, ‘대세 싱어송라이터’ 소란 고영배, ‘재치 만점 아나운서’ 김환, ‘8대 가왕 노래왕 퉁키’ 이정, ‘브레인 래퍼’ 미란이, ‘과즙미 뿜뿜’ 앨리스 소희가 출격해 재치 있는 입담과 예리한 추리력으로 볼거리를 더할 예정이다.
iMBC 이호영 | 사진출처 MBC
Copyright ©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금지.
- "내가 라비 공익 보내줬어"…자랑하고 다닌 병역 브로커 [종합]
- '뒷광고' 강민경, 이번엔 '열정페이'…곱창밴드보다 못한 직원 대우 [종합]
- "계단서 굴러 뇌출혈"…유명 배우 '충격 사망 비보'
- 이승기 이어 이선희…후크엔터 권진영, 또 패악질? [종합]
- "의사한테 다리 벌려?"…윤종현, 아내 이지연 성희롱한 친구 방관(당결안)
- '삭발대상' 이승기, 연민의 박수갈채…"권리 찾을 것" [종합]
- "아이유 짜증나→이상형" 이종석, 불화설+과거 발언 재조명 [종합]
- "구조물 사고"…NCT 쟈니·재현·정우, 부상 입어 병원行 [전문]
- "쓰레기 취급"…이범수 '교수 갑질' 논란 '발칵'
- 박유천·휘성→리지·비아이, 제 맘대로 보답해버리기 [2022총결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