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L 올스타게임 14일 거리 홍보 취소···라이브 방송 대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14일 예정이던 올스타 게임 거리 홍보가 우천 예보로 취소됐다.
KBL 관계자는 "우천 예보로 거리 홍보가 취소됐다. 대체로 KBL 인스타그램을 통해 TOP 10 선수들이 라이브 방송을 할 예정이다. 일정은 오후 4시부터 4시 30분까지다. 올스타 게임 준비 과정과 선수들의 이야기를 만날 수 있을 것이다"라고 설명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점프볼=최서진 기자] 14일 예정이던 올스타 게임 거리 홍보가 우천 예보로 취소됐다.
KBL 축제 2022-2023 SKT 에이닷 프로농구 올스타게임이 1월 15일 수원KT소닉붐 아레나에서 개최된다.
KBL은 본 행사 하루 전인 14일 올스타 팬 투표 TOP 10인 선수들이 수원 화성행궁을 찾아 핫팩과 음료 등 다양한 경품을 선물하며 올스타게임 홍보에 나설 예정이었으나, 우천 예보로 취소했다.
KBL은 대체로 14일 오후 4시부터 4시 30분까지 소셜미디어인 KBL TV 인스타그램을 통해 TOP 10 선수들의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 선수들은 라이브 방송에서 간단한 토크 코너와 올스타게임 준비 과정 맛보기를 보여줄 예정이다.
KBL 관계자는 “우천 예보로 거리 홍보가 취소됐다. 대체로 KBL 인스타그램을 통해 TOP 10 선수들이 라이브 방송을 할 예정이다. 일정은 오후 4시부터 4시 30분까지다. 올스타 게임 준비 과정과 선수들의 이야기를 만날 수 있을 것이다”라고 설명했다.
한편, 올스타 게임 당일인 15일 본 경기 전 장외에서 TOP 10 포토 타임과 선수 참여 이벤트가 예정되어 있다. 이 또한 우천시 취소된다.
Copyright © 점프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