훈훈한 선배…김호중, 스페셜쇼 위해 에스페로와 연습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김호중이 에스페로와 함께 'Espero winter Romance concert with Kim Ho Joong(에스페로 윈터 로맨스 콘서트 위드 김호중)'을 준비 중이다.
특히 김호중은 18일 오후 8시 네이버 NOW.에서 진행되는 'Espero winter Romance concert with Kim Ho Joong'을 위해 틈틈이 에스페로의 연습실에 직접 방문해 함께 선곡과 콘셉트를 고르며 마이크 체킹 방법을 알려주는 등 훈훈한 선배미를 뽐냈다는 전언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에스페로는 지난 12일 네이버 NOW.(나우)를 통해 ‘Espero winter Romance concert with Kim Ho Joong’의 김호중 인사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 속 김호중은 먼저 “네이버 나우 가족분들, 아리스(김호중 팬클럽명) 여러분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라는 멘트와 함께 등장했다. 이어 “오는 18일 오후 8시 에스페로 윈터 로맨스 콘서트 그리고 저 김호중이 함께 무대를 꾸미게 됐다. 많은 기대해 달라”고 말했다.
또한 ‘Espero winter Romance concert with Kim Ho Joong’이 끝난 직후 같은 날 오후 9시 30분에 네이버 바이브 파티룸 참여 소식도 알리며 팬들의 기대감을 최고조에 올렸다.
특히 김호중은 18일 오후 8시 네이버 NOW.에서 진행되는 ‘Espero winter Romance concert with Kim Ho Joong’을 위해 틈틈이 에스페로의 연습실에 직접 방문해 함께 선곡과 콘셉트를 고르며 마이크 체킹 방법을 알려주는 등 훈훈한 선배미를 뽐냈다는 전언이다.
한편, ‘Espero winter Romance concert with Kim Ho Joong’은 18일 오후 8시 네이버 NOW.에서 공개되며, 같은 날 오후 9시 30분 네이버 바이브 파티룸을 함께 할 수 있다.
김가영 (kky1209@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영상]이태원참사, ‘그날 현장’…특수본이 공개한 CCTV
- "신입이 업무 중 이어폰을 껴? X받네"[이연호의 신조어 나들이]
- '건물주 손자' 이기영, 허풍 아니었다..."할아버지 또 올게요"
- “피의자라 안 돼” vs “김건희랑 살면서”…'영수회담' 갑론을박
- 日강제동원 해법 토론회 거센 후폭풍…시민들 `촛불` 든다
- '세 번째 마약' 한서희…2심서도 징역 6개월
- [르포] “얼마나 재고를 쌓아야 할 지 감이 안잡혀 답답합니다”
- 최대 70cm, 주말 곳곳 '2배 무거운' 눈…시설물 주의
- 살 쫙 빠진 '역도' 장미란에 이창섭 "라미란 교수님?"
- '특종세상' 이숙 "정치하던 남편, 선거 2번 떨어지고 스트레스로 사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