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게임즈 에버소울, 다운로드 100만 건 돌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카카오게임즈(대표 조계현)는 나인아크(대표 이건)에서 개발한 수집형 전략 RPG '에버소울'이 출시 삼일 만에 게임 다운로드 수 100만을 돌파했다고 13일 밝혔다.
카카오게임즈는 '에버소울' 글로벌 다운로드 100만 돌파를 기념해 다양한 게임내 재화와 아이템을 제공할 예정이다.
한편 카카오게임즈는 오는 19일에 '에버소울'의 첫 업데이트를 실시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디넷코리아=이도원 기자)카카오게임즈(대표 조계현)는 나인아크(대표 이건)에서 개발한 수집형 전략 RPG '에버소울'이 출시 삼일 만에 게임 다운로드 수 100만을 돌파했다고 13일 밝혔다.
카카오게임즈는 '에버소울' 글로벌 다운로드 100만 돌파를 기념해 다양한 게임내 재화와 아이템을 제공할 예정이다.
회사 측은 오늘부터 17일까지 닷새간 총 15장의 일반 소환권과 마나 크리스탈 4시간 , 골드 10시간, 마나 더스트 12시간 분량의 성장 재화를 순차적으로 지급한다. 소환권과 성장 재화는 일별로 나눠서 지급되며 우편을 통해 획득할 수 있다.
'에버소울'은 지난 5일 출시 후 이용자들에게 호평을 받으며 출시 직후 양대 마켓 인기순위 1위를 기록했다. 이후 사흘 만에 애플 앱스토어 최고 매출 3위, 엿새 만에 구글 플레이 매출 5위에 진입, 오늘 구글 플레이 최고 매출 4위에 오르며 인기작으로 떠올랐다.
‘에버소울’은 판타지 세계관의 모바일 RPG로, 이용자가 정령의 부름을 받은 ‘구원자’가 되어 정령술사로서 다양한 정령들을 지휘, 강력한 적을 무찌르고 세계를 구한다는 이야기를 담고 있다. 특히 다양한 매력을 가진 정령들을 수집하는 재미, 수집한 정령들을 타입/진형에 따라 조합 후 이용자의 판단에 따라 스킬 사용 타이밍을 설정하는 등의 전략의 재미도 극대화 했다는 평가다.
한편 카카오게임즈는 오는 19일에 '에버소울'의 첫 업데이트를 실시한다. 지난 11일 '에버소울' 공식 카페를 통해 김철희 PD가 직접 출연한 '업데이트 로드맵' 영상을 통해 공개한 '신년의 날 이벤트'와 신규 정령 ‘지호’ 등을 추가해 이용자들에게 새로운 즐길 거리를 제공할 계획이다.
이도원 기자(leespot@zdnet.co.kr)
Copyright © 지디넷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기자의 게임픽] 카카오게임즈, ESG 경영 나서...나눔 가치-상생 강화
- 카카오게임즈 에버소울, 구글플레이 매출 5위 진입
- 카카오게임즈, 에버소울 1분기 업데이트 로드맵 공개
- 카카오게임즈 달빛조각사, 새 분쟁 지역 '마르베스의 안식처' 추가
- 카카오게임즈, 신작 '아키에이지 워' 사전예약
- 카카오게임즈, ESG 추진조직 운영...상생∙친환경 초점
- 지스타2024 D-1, 부산에 대작 게임 총출동...기대작 엿본다
- 배달앱 상생협의체 내일 개최...합의 성사될까
- 유상임 과기정통부 장관 "AI 기본법 연내 통과 희망"
- 카카오, 오픈채팅 151억 과징금 행정소송...'개인정보 정의' 쟁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