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진스처럼 마마무 화사처럼" 신예 프림로즈의 롤모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프림로즈가 선배 뉴진스와 마마무 화사를 롤모델로 꼽았다.
13일 오후 서울 강남구 일지아트홀에서 신인 걸그룹 프림로즈(PRIMROSE) 데뷔 쇼케이스가 열렸다.
한편 프림로즈는 2인조 걸그룹으로 첫 번째 미니앨범 'RED MOON'(레드 문)에는 모두 각자 다른 장르들의 노래들이 수록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그룹 프림로즈가 선배 뉴진스와 마마무 화사를 롤모델로 꼽았다.
13일 오후 서울 강남구 일지아트홀에서 신인 걸그룹 프림로즈(PRIMROSE) 데뷔 쇼케이스가 열렸다. 진행은 MC배가 맡았다.
이날 예음은 데뷔 소감을 묻자 "오랜 시간 고민도 많이 하고 연구도 많이 했다. 얼른 보여드리고 싶은 마음"이라고 전했다. 이어 루비는 "타이틀곡 'PRIMROSE'를 7개월 정도 준비했다. 굉장히 많은 노력과 시간이 필요했다. 드디어 보여드릴 수 있어서 영광"이라고 말했다.
루비는 롤모델 선배가 있냐는 물음에 뉴진스를 꼽았다. 그는 "요즘 떠오르는 '핫(HOT)'한 뉴진스 선배님들을 닮고 싶다. 뉴진스 선배님들의 곡이 싱그러움을 준다. 특히 이번 신곡 '디토'가 내 스타일이었다"고 밝혔다.
예음은 마마무 화사를 언급했다. 이유를 묻자 그는 "개인적으로 마마무 선배님들을 닮고 싶다. 그중에 화사 선배님은 노래 춤 예능 모든 영역에서 완벽함을 보여주고 계신다. 나도 그렇게 활동하고 싶다"고 말했다.
한편 프림로즈는 2인조 걸그룹으로 첫 번째 미니앨범 ‘RED MOON’(레드 문)에는 모두 각자 다른 장르들의 노래들이 수록됐다. 타이틀곡 ‘PRIMROSE’를 비롯해 ‘INTRO_130˚’, ‘COMELY’, ‘PLAY’ 총 4곡이 수록됐으며, ‘COMELY’와 ‘PLAY’는 프림로즈 멤버들이 직접 작사 및 작곡에 참여해 눈길을 끈다.
iMBC 이호영 | 사진출처 A.O.ENTERTAINMENT
Copyright ©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금지.
- "내가 라비 공익 보내줬어"…자랑하고 다닌 병역 브로커 [종합]
- '뒷광고' 강민경, 이번엔 '열정페이'…곱창밴드보다 못한 직원 대우 [종합]
- "계단서 굴러 뇌출혈"…유명 배우 '충격 사망 비보'
- 이승기 이어 이선희…후크엔터 권진영, 또 패악질? [종합]
- "의사한테 다리 벌려?"…윤종현, 아내 이지연 성희롱한 친구 방관(당결안)
- '삭발대상' 이승기, 연민의 박수갈채…"권리 찾을 것" [종합]
- "아이유 짜증나→이상형" 이종석, 불화설+과거 발언 재조명 [종합]
- "구조물 사고"…NCT 쟈니·재현·정우, 부상 입어 병원行 [전문]
- "쓰레기 취급"…이범수 '교수 갑질' 논란 '발칵'
- 박유천·휘성→리지·비아이, 제 맘대로 보답해버리기 [2022총결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