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영미 “임신? 마릴린 먼로가 좋은 기운 안겨다줬다”(두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개그우먼 안영미는 1월 13일 오후 방송된 MBC FM4U '두시의 데이트 뮤지 안영미입니다'(이하 두데)에서 임신 뒷이야기를 공개했다.
이날 뮤지는 안영미가 입고 온 흰색 마릴린 먼로 후드 티셔츠에 주목했다.
이에 안영미는 "LA 가서 샀다"고 밝혔고, "혹시 그날이냐"는 뮤지의 질문엔 "그날 아니다. 5일 뒤쯤일 거다"고 답했다.
지난 2020년 2월 비연예인 남편과 결혼한 안영미는 현재 임신 중으로 오는 7월 출산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박아름 기자]
안영미 임신은 마릴린 먼로 덕이다?
개그우먼 안영미는 1월 13일 오후 방송된 MBC FM4U '두시의 데이트 뮤지 안영미입니다'(이하 두데)에서 임신 뒷이야기를 공개했다.
이날 뮤지는 안영미가 입고 온 흰색 마릴린 먼로 후드 티셔츠에 주목했다.
이에 안영미는 "LA 가서 샀다"고 밝혔고, "혹시 그날이냐"는 뮤지의 질문엔 "그날 아니다. 5일 뒤쯤일 거다"고 답했다. 이어 "마릴린 먼로가 좋은 기운을 안겨다줬다"고 덧붙여 웃음을 자아냈다.
지난 2020년 2월 비연예인 남편과 결혼한 안영미는 현재 임신 중으로 오는 7월 출산 예정이다. 안영미는 미국에서 일하고 있는 남편과 장거리 결혼 생활 중이다.
한편 이날 방송에는 14년만에 새 앨범으로 컴백한 가수 별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사진=MBC FM4U '두시의 데이트 뮤지 안영미입니다' 보이는 라디오 캡처)
뉴스엔 박아름 jamie@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숙 “정치인 남편, 선거 2번 떨어지고 스트레스로 세상 떠나”(특종세상)[결정적장면]
- “강남 전여친=배우” ♥이상화 조카 폭로에 강남 “미친 거 아냐” 급발진(동네친구 강나미)
- 故 한나, 사망 9주기…JYP 출신→9개월 동안 동료들도 몰랐던 죽음
- ‘환승연애’ 이나연 아나, 돈 주고 팔로워 구매? “티나게 사는 바보 없다” 반박
- “90% 뻥” 현직 교도관, 천만영화 ‘7번방의 선물’ 안 본 이유(출입금지)[어제TV]
- 송중기 아이유, 올해 완공 청담동 최고급 빌라 매입 “시세 150억”(연중 플러스)
- 김히어라, 송혜교 그렇게 괴롭히더니 머리채 잡혀 ‘대굴욕’
- “안경 벗고 예뻐져” 안유진 정은지, 흑역사 과거사진 공개 (라스)[결정적장면]
- 장근석 “여자친구 있다, 옆에 누가 없음 안 되는 스타일” 폭탄 고백(연중)
- 송가인 일확천금→김호중 구설수 경고, 신년 운세 희비(복덩이들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