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혼' 선우은숙♥유영재X박수홍♥김다예, 더블 데이트 약속 [편스토랑]

2023. 1. 13. 14:15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마이데일리 = 박서연 기자] ‘신상출시 편스토랑’ 선우은숙과 박수홍이 각자의 배우자와 함께 더블 데이트를 약속한다.

13일 오후 8시 30분 방송되는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이하 ‘편스토랑’)에서는 ‘파티 메뉴’를 주제로 한 2023 첫 번째 우승메뉴가 공개된다. 어남선생 류수영, 차장금 차예련, 찬또셰프 이찬원, 원조 요섹남 박수홍 중 누가, 어떤 파티 메뉴로 2023년 첫 우승 및 출시 영광을 차지할지 이목이 집중된다.

최근 진행된 ‘편스토랑’ 스튜디오 녹화에는 스페셜 평가단으로 선우은숙이 참여했다. 선우은숙이 등장하자 KBS 2TV 일일드라마 ‘황금가면’에서 모녀로 호흡을 맞춘 차예련은 “우리 엄마 얼굴 피셨어요!”라며 반갑게 인사했다. 최근 유영재 아나운서와 결혼, 행복한 신혼생활을 즐기고 있는 선우은숙에게 축하의 마음을 전한 것.

선우은숙을 보며 반가움을 전한 이는 또 있다. 선우은숙과 마찬가지로 신혼생활을 즐기고 있는 새신랑 박수홍이었다. 박수홍은 “저도 있어요. 수홍이에요”라며 같은 프로그램에 출연하며 친분을 쌓은 선우은숙에게 인사를 건넸다. 또 “조만간 신혼끼리 한 번 만나요”라며 더블 데이트를 제안하기도. 이에 선우은숙이 과연 어떤 반응을 보였을지 주목된다.

이외에도 이날 선우은숙은 신혼의 즐거움을 솔직하게 고백해 많은 이들의 축하를 받았다. MC 붐 지배인이 신혼생활에 대해 묻자 “조금 달달합니다”라고 말하는가 하면 “신혼 집에 같이 살다 보니 늘 같이 먹어서 살이 좀 쪘다”, “아주 행복하다” 등 거침없이 행복함을 표현한 것. 또한 거침없이 솔직한 평가로 편셰프들의 마음을 들었다놨다하며 평가단으로서 맹활약을 펼쳤다고. 뿐만 아니라 ‘편스토랑’ 출연과 관련해 깜짝 발언까지 한 것으로 알려져 궁금증을 안긴다.

[사진 =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 제공]-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