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뱅 태양, 솔로로 컴백…오늘(13일) 'VIBE' 발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솔로 아티스트 태양이 컴백한다.
태양은 13일 오후 2시 주요 음원사이트를 통해 새 디지털 싱글 'VIBE (Feat. Jimin of BTS)'를 발매한다.
한편, 태양X방탄소년단 지민이 피처링으로 참여한 새 디지털 싱글 'VIBE'는 오는 1월 13일 오후 2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되며 뮤직비디오 풀버전이 함께 공개될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태양은 13일 오후 2시 주요 음원사이트를 통해 새 디지털 싱글 ‘VIBE (Feat. Jimin of BTS)’를 발매한다.
’VIBE‘는 서로의 관계 속 ’VIBE‘를 통해 느낄 수 있는 미묘한 감정을 위트 있는 가사로 풀어낸 곡으로 중독성 비트와 태양과 지민의 매력적인 보이스가 어우러진 곡이다.
태양은 작사, 작곡에 참여했으며, ’더블랙레이블‘ 총괄 프로듀서 TEDDY와 KUSH, Vince, 24 최강 프로듀서들이 참여해 음악적 퀄리티를 높였다.
특히 방탄소년단 지민은 피처링 뿐만 아니라 작곡과 뮤직비디오에도 출연해 완벽한 지원사격을 펼친다.
앞서, 다양한 티징 콘텐츠를 순차적으로 공개하며 컴백 열기를 끌어올린 태양은 올라운더 탑티어 장인의 귀환 소식에 글로벌 음악 팬들의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이와함께 13일 오후 2시 ’더블랙레이블‘ 공식 SNS에 공개한 ’VIBE‘ 무빙 앨범 커버 이미지에는 태양이 옆면을 응시하는 모습과 꿈을 꾸는 듯 눈을 감은 모습이 겹쳐져 몽환적인 분위기를 자아낸다. 공개된 30초 가량의 커버 영상 속에는 배경음악으로 흐르는 태양의 새 디지털 싱글 ‘VIBE’가 어우러져,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끌어올린다.
무빙커버 영상 속 태양은 몽환적이면서도 내공이 더해진 묵직한 텐션으로 보는 이들의 상상력을 자극하는 다양한 오브제가 포함돼 신비로운 분위기를 뿜어내고 있다.
한편, 태양X방탄소년단 지민이 피처링으로 참여한 새 디지털 싱글 ’VIBE‘는 오는 1월 13일 오후 2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되며 뮤직비디오 풀버전이 함께 공개될 예정이다.
jayee212@sportsseoul.com
사진 | 더블랙레이블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청순 교수' 장미란 "3대 운동 625㎏, 선수시절 보면 나도 놀라"(전과자)
- '엘비스의 딸' '잭슨의 아내' 리사 마리 프레슬리, 54세로 돌연 사망[할리웃톡]
- 박승희, 청담동서 3.78㎏ 딸 출산…"산모·아이 모두 건강"[전문]
- 의사 출신 비키니여신 성보혜, "웨이트는 내 인생에서 최고의 선택이었다" [이주상의 e파인더]
- MBN 측 "'미스터트롯2' 김용필, 자사 아나운서 아냐…관련 無"[공식]
- "고급지다 고급져" 고성희, 럭셔리 그 자체 멕시코 신혼여행사진 대방출
- [포토]'SSG전 앞둔 한화 최원호 감독'
- 전북도체육회, 전국생활체육대축전 등 이달에도 체육행사 풍성하게 진행
- 완주 웰니스축제, 첫날부터 성황...건강과 힐링이 주는 행복의 가치 일깨워
- 전주시, ‘2023 아동정책참여단 발대식’ 개최... 대학생 멘토와 함께하는 의견 제안 등 활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