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문건설공제조합, 동국대와 'CEO과정' 개설…"조합원 역량 강화"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문건설공제조합(이사장 이은재·사진 오른쪽)이 지난 12일 동국대학교(총장 윤성이)와 최고경영자(CEO) 과정을 개설하는 업무협약(MOU)을 맺었다고 13일 밝혔다.
'건설경영 CEO 과정'은 조합원의 글로벌 리더십 역량을 키우고 업계 간 정보 교류의 장을 마련하고자 개설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전문건설공제조합(이사장 이은재·사진 오른쪽)이 지난 12일 동국대학교(총장 윤성이)와 최고경영자(CEO) 과정을 개설하는 업무협약(MOU)을 맺었다고 13일 밝혔다.
'건설경영 CEO 과정'은 조합원의 글로벌 리더십 역량을 키우고 업계 간 정보 교류의 장을 마련하고자 개설됐다. 건설업계 오피니언 리더에게 필요한 건설 전문 정보뿐 아니라 경제, 금융, 사회 분야 등 균형 잡힌 교과과정으로 구성했다는 설명이다.
이은재 이사장은 "국내외 환경이 급변하는 상황에서 전문건설업도 변화된 환경을 포착하기 위해 전문 교육이 절실하다"며 "전문 교육에 강한 동국대와 CEO 과정을 개설해 전문건설업계가 발전할 수 있는 계기가 됐으면 한다"고 말했다.
윤성이 총장은 "동국대 경영전문대학원과 전문건설공제조합이 함께 손을 잡고 많은 교육생이 참여하도록 지원할 것"이라고 말했다.
CEO 과정은 다음 달 14일부터 6월 20일까지 세 달간 매주 화요일 오전 7시부터 9시까지 2시간 동안 진행된다.
지원 자격은 △건설사 대표 및 임직원 △건설 유관 단체 등 간부 △정부 부처 부이사관급 이상 △기타 각종 금융기관 및 부동산 개발회사 임직원 등이다. 모집 인원은 60명 내외다. 지원서 접수 마감 후 서류 전형을 통해 교육 대상자를 선발한다.
지원서 접수는 오는 2월 28일까지 이메일(niceguyun@kscfc.com)로 받는다. 자세한 사항은 전문조합 홈페이지에 있다.
심은지 기자 summit@hankyung.com
▶ 해외투자 '한경 글로벌마켓'과 함께하세요
▶ 한국경제신문과 WSJ, 모바일한경으로 보세요
Copyright © 한국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훤칠한 수행비서인 줄…" 롯데家 3세 '깜짝 등장' [김익환의 컴퍼니워치]
- 전 국민 98.6%가 코로나19 항체 보유…70%가 감염 경험
- '더 글로리' 촬영지 여기였어?…요즘 뜨는 '핫플' 어디길래
- "불황의 징조" 초비상…새해 첫날부터 진땀 뺀 이마트 [박종관의 유통관통]
- "남자로 살기 힘들다"…몰카 찍은 공무원의 황당 토로
- 김지민, 돌싱 ♥김준호와 사귀는 이유 있네…"회 안 좋아해" 한 마디에 '깜짝' 배려 ('아형')
- 전재산 날렸던 김광규, 사기 피해 고백…형사들 찾았다 ('용형2' )
- [종합] 김소영♥오상진, 유재석 사는 '한강뷰 아파트' 이사…"통장 잔고 0원"
- 故 최진실 딸 최준희, 고교 졸업후 근황..."술을 마음껏 담글 수 있는 어엿한 21살 어른"
- 이상순, 제주 카페 논란에 "이효리와 무관…온전히 제 카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