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3㎏ 감량 김빈우, 살 찌긴 쪘네‥공복 몸무게 충격받고 헬스장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김빈우가 살짝 붙은 몸무게에 충격받았다.
김빈우는 1월 13일 자신의 개인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브라톱과 레깅스를 입은 거울 셀카를 게재하곤 "하 먹을 거를 줄여야하는데"라고 토로했다.
김빈우의 배엔 여전히 11자 복근이 선명하게 새겨져 있어 '망언'으로 치부될 수 있지만, 이어진 체중계 사진이 그녀의 걱정을 어느 정도 납득하게 한다.
약 5㎏라는 작은 변화에도 민감하게 반응하는 김빈우의 몸매 관리 열정이 감탄을 자아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서유나 기자]
배우 김빈우가 살짝 붙은 몸무게에 충격받았다.
김빈우는 1월 13일 자신의 개인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브라톱과 레깅스를 입은 거울 셀카를 게재하곤 "하… 먹을 거를 줄여야하는데"라고 토로했다.
김빈우의 배엔 여전히 11자 복근이 선명하게 새겨져 있어 '망언'으로 치부될 수 있지만, 이어진 체중계 사진이 그녀의 걱정을 어느 정도 납득하게 한다.
김빈우는 56.7㎏가 뜬 체중계에 "공복에 이모양이면… 흠…"이라며 심각해졌다. 김빈우는 지난 2020년 75㎏에서 52㎏까지 무려 23㎏을 감량한 후 보디프로필을 촬영해 화제를 모았다.
결국 김빈우는 비가 오는 날씨에도 헬스장을 찾은 모습을 공개했다. 약 5㎏라는 작은 변화에도 민감하게 반응하는 김빈우의 몸매 관리 열정이 감탄을 자아낸다.
한편 김빈우는 지난 2015년 연하의 사업가와 결혼해 슬하에 1녀 1남을 두고 있다. (사진=김빈우 인스타그램)
뉴스엔 서유나 stranger77@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숙 “정치인 남편, 선거 2번 떨어지고 스트레스로 세상 떠나”(특종세상)[결정적장면]
- “강남 전여친=배우” ♥이상화 조카 폭로에 강남 “미친 거 아냐” 급발진(동네친구 강나미)
- 故 한나, 사망 9주기…JYP 출신→9개월 동안 동료들도 몰랐던 죽음
- ‘환승연애’ 이나연 아나, 돈 주고 팔로워 구매? “티나게 사는 바보 없다” 반박
- “90% 뻥” 현직 교도관, 천만영화 ‘7번방의 선물’ 안 본 이유(출입금지)[어제TV]
- 송중기 아이유, 올해 완공 청담동 최고급 빌라 매입 “시세 150억”(연중 플러스)
- 김히어라, 송혜교 그렇게 괴롭히더니 머리채 잡혀 ‘대굴욕’
- “안경 벗고 예뻐져” 안유진 정은지, 흑역사 과거사진 공개 (라스)[결정적장면]
- 장근석 “여자친구 있다, 옆에 누가 없음 안 되는 스타일” 폭탄 고백(연중)
- 송가인 일확천금→김호중 구설수 경고, 신년 운세 희비(복덩이들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