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가람, 카메라 밖 아이컨택+엄지 척 반전매력(사랑의 이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정가람이 반전 매력을 뽐냈다.
JTBC 수목드라마 '사랑의 이해'(극본 이서현, 이현정/연출 조영민)에 출연 중인 배우 정가람 비하인드 컷이 1월 13일 공개됐다.
정가람은 '사랑의 이해'에서 KCU 은행 영포점의 은행 경비원이자 경찰 공무원 고시생 정종현 역으로 열연 중이다.
공개된 비하인드 컷에는 드라마 속 정종현의 모습과는 다른 정가람의 반전 매력이 담겼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박아름 기자]
정가람이 반전 매력을 뽐냈다.
JTBC 수목드라마 ‘사랑의 이해’(극본 이서현, 이현정/연출 조영민)에 출연 중인 배우 정가람 비하인드 컷이 1월 13일 공개됐다.
정가람은 '사랑의 이해'에서 KCU 은행 영포점의 은행 경비원이자 경찰 공무원 고시생 정종현 역으로 열연 중이다.
공개된 비하인드 컷에는 드라마 속 정종현의 모습과는 다른 정가람의 반전 매력이 담겼다. 캐릭터의 차분함과 그늘진 얼굴을 잠시 지우고 배우 본연의 밝은 에너지를 뽐낸 것. 촬영 중 잠시 대기할 때면 카메라를 향한 아이컨택을 시작으로 엄지척 포즈를 취해 보이는 등 장난꾸러기 같은 매력을 발산했다. 메이킹 카메라를 직접 들고 촬영해보는 호기심 가득한 모습을 보이기도. 바쁘게 돌아가는 드라마 촬영장에서도 웃음을 잃지 않는 긍정적인 에너지는 현장의 분위기를 환히 밝혔다.
또한 정신없는 촬영 현장 속 진지한 얼굴로 대본에 집중하고 있는 모습도 포착됐다. 항시 대본을 지니고 있는 모습은 물론, 대본 위 붙은 포스트잇이 정가람의 작품에 대한 열의를 고스란히 느낄 수 있게 했다. 더 좋은 장면을 만들기 위해 열정을 불태운 정가람은 캐릭터를 완벽 소화하며 대체불가 존재감을 발산했다.
이같이 정가람은 카메라 안에서는 캐릭터에 완벽하게 동화된 연하남의 매력으로, 카메라 밖에서는 연기에 대한 열정과 밝은 에너지로 남다른 존재감을 드러내고 있다. (사진=매니지먼트 숲 제공)
뉴스엔 박아름 jamie@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숙 “정치인 남편, 선거 2번 떨어지고 스트레스로 세상 떠나”(특종세상)[결정적장면]
- “강남 전여친=배우” ♥이상화 조카 폭로에 강남 “미친 거 아냐” 급발진(동네친구 강나미)
- 故 한나, 사망 9주기…JYP 출신→9개월 동안 동료들도 몰랐던 죽음
- ‘환승연애’ 이나연 아나, 돈 주고 팔로워 구매? “티나게 사는 바보 없다” 반박
- “90% 뻥” 현직 교도관, 천만영화 ‘7번방의 선물’ 안 본 이유(출입금지)[어제TV]
- 송중기 아이유, 올해 완공 청담동 최고급 빌라 매입 “시세 150억”(연중 플러스)
- 김히어라, 송혜교 그렇게 괴롭히더니 머리채 잡혀 ‘대굴욕’
- “안경 벗고 예뻐져” 안유진 정은지, 흑역사 과거사진 공개 (라스)[결정적장면]
- 장근석 “여자친구 있다, 옆에 누가 없음 안 되는 스타일” 폭탄 고백(연중)
- 송가인 일확천금→김호중 구설수 경고, 신년 운세 희비(복덩이들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