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양이 전한 #컴백 #방탄소년단 지민 #여행지 추천 #집

김나영 MK스포츠 기자(mkculture@mkculture.com) 2023. 1. 13. 13:42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태양이 컴백 소감과 함께 팬들의 궁금증을 해소해줬다.

태양은 13일 오후 1시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신곡 발매 기념 카운트다운 라이브를 진행했다.

이날 태양은 "진짜 오랜만이라 정말 떨렸다. 어제 한숨도 못 잤다"라며 "오랜만에 내는 신곡이 여러분께 어떻게 다가갈까 등 여러 생각 때문에 잠을 못 잤다"고 말했다.

태양은 이날 오후 2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새 디지털 싱글 'VIBE'(Feat. Jimin of BTS)를 발매한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가수 태양이 컴백 소감과 함께 팬들의 궁금증을 해소해줬다.

태양은 13일 오후 1시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신곡 발매 기념 카운트다운 라이브를 진행했다.

이날 태양은 “진짜 오랜만이라 정말 떨렸다. 어제 한숨도 못 잤다”라며 “오랜만에 내는 신곡이 여러분께 어떻게 다가갈까 등 여러 생각 때문에 잠을 못 잤다”고 말했다.

가수 태양이 컴백 소감과 함께 팬들의 궁금증을 해소해줬다. 사진=태양 유튜브 채널 캡처
이어 “1시간 후면 신곡이 발매된다. 함께 기다리며 그동안 나누지 못했던 이야기 나누고 즐거운 시간 보내 보자”며 덧붙였다.

태양은 이날 오후 2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새 디지털 싱글 ‘VIBE’(Feat. Jimin of BTS)를 발매한다.

그는 지민과의 케미에 대해 “다들 아시듯 BTS(방탄소년단) 지민이와 함께 곡 작업을 했기 때문에 이런 이야기를 해주신 것 같은데 다들 많은 기대해 주셨으면 좋겠다. 기대에 부응할 수 있으면 좋겠다”고 털어놓았다.

또 태양은 “뮤직비디오 촬영장에 만나 처음 합을 맞춰 보며 우리가 멋있게 나올 것 같다는 기대도 했다. 사진을 같이 처음 찍으며 우리가 기대하지 못했던 멋있는 모습이 나온 것 같아 지민이랑 스스로 만족했던 기억이 난다. 옛날 힙합 듀오 느낌도 나면서 멋있는 느낌이 나왔다”라고 덧붙였다.

이후 태양은 질의응답을 진행했다. 특별한 날 챙겨입는 옷에 대한 질문에 태양은 “저는 사실 왠만해서 사복 입을 때는 이 아이템을 입는다. 멋부리고 싶을 때는 이걸 새 걸로 입는다. 그건 흰 티다”라고 답했다.

추천하고 싶은 여행지에 대해서는 “제가 제일 좋아하는 곳이고 앞으로 좋아할 곳은 집이다. 여러분이 어떻게 생각할지 모르겠지만, 전역하고 나서 더 집돌이가 된 것 같다”라고 이야기했다.

그러면서 “코로나 이후 집을 다 사랑하게 된 것 같다. 코로나가 풀리고 여행을 갈 수 있지만 집을 더 좋아하게 된 것 같다. 집에서 맛있는 음식을 먹으면서 있으면 그 만큼 힐링이 되는 게 없다”라고 설명했다.

또 보고 싶은 영화에 대해서는 “영화 장르인데 앞에 질문하고 이어진다. 집에서 심취하면서 본 건데, 제가 자주 보는 장르는 다큐멘터리다. 유익한 정보를 얻을 수 있고, 한 사람의 인생을 깊이 있게 볼 수 있어서 영화를 골라봤다”라고 말했다.

태양은 “이 취향을 소개하다 보니까 나이가 많이 들었나 생각이 들면서 여러분이 저를 어떻게 생각할지 궁금하다. 몇 년 사이에 달라진 것도 있고, 더 남아있는 것도 있다”라고 털어놓았다.

[김나영 MK스포츠 기자]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