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궁민, '연인'으로 돌아온다…안은진과 호흡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남궁민이 '연인'으로 돌아온다.
남궁민과 안은진은 '연인' 속 애틋한 사랑을 완성한다.
안은진이 첫 사극 드라마 '연인'을 통해 보여줄 모습에 이목이 집중된다.
남궁민 안은진의 호흡을 볼 수 있는 '연인'은 2023년 하반기에 방송될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황진영 작가·김성용 감독 의기투합
배우 남궁민이 '연인'으로 돌아온다. 그와 안은진의 호흡에 기대가 모인다.
2023년 방송 예정인 MBC 드라마 '연인'은 병자호란의 병화 속으로 던져진 한 연인의 사랑과 고난 속에 희망을 일군 백성들의 이야기를 그린다. '제왕의 딸, 수백향' '역적: 백성을 훔친 도둑' 등을 통해 사랑받은 황진영 작가와 '검은태양'으로 힘 있는 연출력을 입증한 김성용 감독이 사극 '연인'을 위해 의기투합했다.
남궁민과 안은진은 '연인' 속 애틋한 사랑을 완성한다. 남궁민은 어느 날 갑자기 능군리 사교계에 나타난 미스터리한 남자 이장현을 연기한다. 이장현은 천연스러운 장난기 속에 누구에게도 밝히지 못할 어두운 속내를 지닌 복잡한 인물이다. 아무것도 사랑하지 않았기에 그 어떤 것에도 진심을 주지 않았던 그는 한 여인을 알게 된 후 예상 못 했던 운명의 문을 연다.
안은진은 유길채로 분한다. 유길채는 세상 모든 남자의 사랑이 자신의 소유라 믿어 의심치 않던 인물이었으나 전쟁의 풍화를 겪고 한 사내를 진심으로 연모하게 되면서 점차 성숙해진다. 안은진이 첫 사극 드라마 '연인'을 통해 보여줄 모습에 이목이 집중된다.
남궁민 안은진의 호흡을 볼 수 있는 '연인'은 2023년 하반기에 방송될 예정이다.
정한별 기자 onestar101@hankookilbo.com
Copyright © 한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용림, 며느리 김지영 술버릇 폭로 "사람 깨물어" ('백반기행')
- '득녀' 이하늬, 출산 소감 "내가 고구마를 낳았구나"
- 풍자, 60평대 집 최초 공개... 호텔급 욕실에 깜짝
- '군인' 방탄소년단 진, 볼살 쏙 빠진 모습 화제
- "일확천금 거머쥘 운"...송가인, 2023 신년운세도 대박? ('복덩이들고')
- '슬램덩크' 극장판, 6일 만에 50만 명 돌파
- "힐링 돕겠다"...제66회 미스코리아 '진' 이승현, 갤러리K 홍보대사 위촉
- '김준호와 열애' 김지민 "좋은 소식 위해 노력 중" ('풀어파일러2')
- '유령' 이하늬 "죽음을 위해 사는 삶, 어떤 느낌일까요?" [인터뷰]
- 박주현·NCT 태용, 열애설 부인…"친구일 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