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명수 “‘더 글로리’ 학폭, ♥한수민에게 여학교 실화 듣고 놀라”(라디오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라디오쇼' 박명수가 '더 글로리'에 대해 이야기했다.
이날 전민기는 키워드로 '더 글로리'를 이야기했다.
또 박명수는 "와이프랑 영화를 보면 저는 액션 전쟁 이런거 보고 이런데 '더 글로리'를 같이 보면서 공감을 많이 나눴다. 여학교 다니면서 그런 일이 있었다고 그래서 "그래?"하고 놀랐다"고 이야기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슬기 기자]
'라디오쇼' 박명수가 '더 글로리'에 대해 이야기했다.
1월 13일 방송된 KBS 쿨FM '박명수의 라디오쇼'에서는 빅데이터 전문가 전민기와 함께하는 '검색N차트'가 진행됐다.
이날 전민기는 키워드로 '더 글로리'를 이야기했다. 전민기는 "누적 시청 시간 1억 시간을 달성했다"면서 "언급량이 17만 6천 건이다. 연관어로는 넷플릭스, 김은숙 작가, 송혜교 등이 있다"고 설명했다.
이에 박명수는 "드라마 기획력이 너무 좋다. 최고의 배우와 작가를 내세워서 화제를 잡고 스토리로 사람들을 사로잡는다. 빠른 전개로 루즈함도 없다. 딴 생각을 할 틈을 안 준다"고 '더 글로리'에 빠진 모습을 보였다.
그는 "1억 시간이면 세계 사람들도 많이 본 거다. 전 세계 사람들이 다 봤다는 건 공감대가 있거나 신기해서 그런 거다"라고 말했다. 이어 "실제를 바탕으로 한 게 믿기지 않는다"라는 청취자 반응에는 "화가 많이 난다. 그걸 보고 화를 풀어야 하는데 화가 난다"고 전했다.
또 박명수는 "와이프랑 영화를 보면 저는 액션 전쟁 이런거 보고 이런데 '더 글로리'를 같이 보면서 공감을 많이 나눴다. 여학교 다니면서 그런 일이 있었다고 그래서 "그래?"하고 놀랐다"고 이야기했다.
(사진=KBS 쿨FM '박명수의 라디오쇼')
뉴스엔 이슬기 reeskk@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숙 “정치인 남편, 선거 2번 떨어지고 스트레스로 세상 떠나”(특종세상)[결정적장면]
- “강남 전여친=배우” ♥이상화 조카 폭로에 강남 “미친 거 아냐” 급발진(동네친구 강나미)
- 故 한나, 사망 9주기…JYP 출신→9개월 동안 동료들도 몰랐던 죽음
- ‘환승연애’ 이나연 아나, 돈 주고 팔로워 구매? “티나게 사는 바보 없다” 반박
- “90% 뻥” 현직 교도관, 천만영화 ‘7번방의 선물’ 안 본 이유(출입금지)[어제TV]
- 송중기 아이유, 올해 완공 청담동 최고급 빌라 매입 “시세 150억”(연중 플러스)
- 김히어라, 송혜교 그렇게 괴롭히더니 머리채 잡혀 ‘대굴욕’
- “안경 벗고 예뻐져” 안유진 정은지, 흑역사 과거사진 공개 (라스)[결정적장면]
- 장근석 “여자친구 있다, 옆에 누가 없음 안 되는 스타일” 폭탄 고백(연중)
- 송가인 일확천금→김호중 구설수 경고, 신년 운세 희비(복덩이들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