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메이플스토리M, 첫 오리지널 캐릭터 '시아 아스텔' 업데이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넥슨코리아(대표 이정헌)는 모바일 MMORPG '메이플스토리M'에 첫 오리지널 캐릭터 '시아 아스텔' 업데이트했다고 13일 밝혔다.
같은 기간 '시아 아스텔' 캐릭터를 육성하면 '소망의 꿈자리 의상 세트', '별이 쏟아지는 밤' 이펙트 아이템, '별을 인도하는 자' 훈장 아이템 등의 보상을 제공하며, 100레벨 이상 '시아 아스텔'로 매일 정해진 횟수만큼 '수련'에 참여하면 단계별로 풍성한 경험치 보상을 지급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디넷코리아=이도원 기자)넥슨코리아(대표 이정헌)는 모바일 MMORPG ‘메이플스토리M’에 첫 오리지널 캐릭터 ‘시아 아스텔’ 업데이트했다고 13일 밝혔다.
‘시아 아스텔’은 오르트 지역의 ‘별의 정령’ 종족으로, 별과 성좌의 질서를 지키는 별의 수호자로 등장한다.
해당 종족은 전용무기로 ‘셀레스티얼 라이트’를 사용하며, 다섯 종류의 ‘마킹 스킬’을 조합해 12개의 별자리 스킬을 발동할 수 있다. 별자리 스킬은 강력한 피해를 입히는 공격 스킬과 파티원에게 이로운 효과를 지원하는 서포트 스킬로 구성했다.
넥슨은 신규 캐릭터 추가를 기념해 각종 이벤트를 실시한다.
먼저 다음 달 13일까지 ‘시아 아스텔’에 한해 버닝 이벤트를 적용해 140레벨부터 200레벨까지 1레벨 높일 경우 2레벨의 추가 상승을 지원한다. 같은 기간 ‘시아 아스텔’ 캐릭터를 육성하면 ‘소망의 꿈자리 의상 세트’, ‘별이 쏟아지는 밤’ 이펙트 아이템, ‘별을 인도하는 자’ 훈장 아이템 등의 보상을 제공하며, 100레벨 이상 ‘시아 아스텔’로 매일 정해진 횟수만큼 ‘수련’에 참여하면 단계별로 풍성한 경험치 보상을 지급한다. 또, 1월 25일까지 7일 출석 이벤트에 참여하면 ‘별자리 도라지 펫 패키지’, ‘시아 대미지 스킨 (유닛)’ 등을 제공한다.
이 밖에 ‘시아 아스텔’를 제외한 캐릭터들의 빠른 성장을 지원하고자 2월 13일까지 테라버닝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 기간 캐릭터 육성 시 3레벨부터 200레벨까지 1레벨업 시 2레벨의 추가 성장을 지원한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이도원 기자(leespot@zdnet.co.kr)
Copyright © 지디넷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넥슨, '카트라이더: 드리프트' 글로벌 프리시즌 오픈
- 넥슨, 피파온라인4·피파모바일 '2023 TOTY' 투표 시작
- 넥슨 바람의나라, 서울 태극당 본점에 복합문화공간 마련
- 넥슨 카트라이더 가고, 드리프트 뜬다...레이싱 새 바람 주목
- 넥슨 '카트라이더: 드리프트', 10일 사전 다운로드 시작
- 넥슨게임즈-네오플, 던파 IP 기반 '프로젝트 DW' 개발 협력
- 지스타2024 D-1, 부산에 대작 게임 총출동...기대작 엿본다
- 배달앱 상생협의체 내일 개최...합의 성사될까
- 유상임 과기정통부 장관 "AI 기본법 연내 통과 희망"
- 카카오, 오픈채팅 151억 과징금 행정소송...'개인정보 정의' 쟁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