女 면접자에게 “제로투 춰봐”→박명수 “자기가 추지? 미쳤네” 분노(라디오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라디오쇼' 박명수가 면접 논란에 대해 이야기했다.
이날 전민기는 키워드로 '면접'을 이야기했다.
먼저 등산 면접에 대한 이야기가 나왔다.
박명수는 "그게 나쁜 건가? 하면서 알아가면 안 되는 건가? 이 이야기하면 욕먹나?"라는 반응을 보였으나 설명을 듣고 논란을 이해, "시대에 맞는 면접 스타일이 나와야 할 것 같다"고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슬기 기자]
'라디오쇼' 박명수가 면접 논란에 대해 이야기했다.
1월 13일 방송된 KBS 쿨FM '박명수의 라디오쇼'에서는 빅데이터 전문가 전민기와 함께하는 '검색N차트'가 진행됐다.
이날 전민기는 키워드로 '면접'을 이야기했다. 최근 채용 면접에서 논란이 된 이슈들이 이어졌기 때문.
먼저 등산 면접에 대한 이야기가 나왔다. 한 제조업 기업에서 신입 사원 채용에 등산 면접을 실시했다는 글이 올라와 화제가 된 것.
박명수는 "그게 나쁜 건가? 하면서 알아가면 안 되는 건가? 이 이야기하면 욕먹나?"라는 반응을 보였으나 설명을 듣고 논란을 이해, "시대에 맞는 면접 스타일이 나와야 할 것 같다"고 했다.
이어 면접에서 외모에 대한 평을 하고 제로투 댄스를 춰보라고 한 면접관 이야기가 나왔다.
박명수는 "자기가 추지 왜. 제가 한 번 춰볼게요 하고 그러지. 미쳤네"라며 분노했다. 이어 전민기가 "예전에 저희 때는 춤도 시키고 혼내기도 하고 그랬다. 트렌드를 못 따라간 것"이라 하자 박명수는 "트렌드 못 따라가는 기업이 미래가 있겠냐. 최악이다 정말"이라 말했다.
(사진=KBS 쿨FM '박명수의 라디오쇼')
뉴스엔 이슬기 reeskk@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숙 “정치인 남편, 선거 2번 떨어지고 스트레스로 세상 떠나”(특종세상)[결정적장면]
- “강남 전여친=배우” ♥이상화 조카 폭로에 강남 “미친 거 아냐” 급발진(동네친구 강나미)
- 故 한나, 사망 9주기…JYP 출신→9개월 동안 동료들도 몰랐던 죽음
- ‘환승연애’ 이나연 아나, 돈 주고 팔로워 구매? “티나게 사는 바보 없다” 반박
- “90% 뻥” 현직 교도관, 천만영화 ‘7번방의 선물’ 안 본 이유(출입금지)[어제TV]
- 송중기 아이유, 올해 완공 청담동 최고급 빌라 매입 “시세 150억”(연중 플러스)
- 김히어라, 송혜교 그렇게 괴롭히더니 머리채 잡혀 ‘대굴욕’
- “안경 벗고 예뻐져” 안유진 정은지, 흑역사 과거사진 공개 (라스)[결정적장면]
- 장근석 “여자친구 있다, 옆에 누가 없음 안 되는 스타일” 폭탄 고백(연중)
- 송가인 일확천금→김호중 구설수 경고, 신년 운세 희비(복덩이들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