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비스 프레슬리 딸, 54세 나이로 사망 [TD할리웃]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미국 출신 가수 리사 마리 프레슬리가 사망했다.
미국 연예매체 버라이어티는 12일(현지시간) "엘비스 프레슬리의 유일한 자식이었던 리사 마리 프레슬리가 이날 숨을 거뒀다"고 보도했다.
보도에 따르면 리사 마리 프레슬리는 이날 오전 캘리포니아 칼라바사스에 위치한 자택에서 갑작스러운 심장마비 증세를 보여 입원했다.
한편 리사 마리 프레슬리는 엘비스 프레슬리의 딸로, 니콜라스 케이지와 결혼했었던 라일리 키오의 어머니이기도 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티브이데일리 김종은 기자] 미국 출신 가수 리사 마리 프레슬리가 사망했다. 향년 54세.
미국 연예매체 버라이어티는 12일(현지시간) "엘비스 프레슬리의 유일한 자식이었던 리사 마리 프레슬리가 이날 숨을 거뒀다"고 보도했다.
리사 마리 프레슬리의 가족은 "우리들 모두는 리사 마리의 비극적인 죽음에 충격을 받은 상태다. 여러분들의 지지와 사랑, 기도에 감사드리지만 힘든 시기인 만큼 사생활은 보호해 주시길 바란다"라고 밝혔다.
보도에 따르면 리사 마리 프레슬리는 이날 오전 캘리포니아 칼라바사스에 위치한 자택에서 갑작스러운 심장마비 증세를 보여 입원했다. 그와 동거하고 있던 전 남편 대니 키오는 구급대원이 도착할 때까지 심폐소생술을 실시했고 병원까지 안전하게 이송됐지만 얼마 안 가 눈을 감았다.
한편 리사 마리 프레슬리는 엘비스 프레슬리의 딸로, 니콜라스 케이지와 결혼했었던 라일리 키오의 어머니이기도 하다. 또 리사 마리 프레슬리는 마이클 잭슨의 첫 부인이기도 했다.
[티브이데일리 김종은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뉴시스]
리사 마리 프레슬리 | 엘비스 프레슬리
[ Copyright ⓒ * 세계속에 新한류를 * 연예전문 온라인미디어 티브이데일리 (www.tvdaily.co.kr)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Copyright © 티브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지드래곤, 신세계 회장 외손녀와 열애설…YG, 노코멘트
- 송중기 여친, 방산업체 재력가 父+모델 출신 母설
- 엑소 출신 크리스, 성폭행 혐의로 화학적 거세 당하나
- 김고은·손흥민 황당무계 열애설, 장희령 비공개 SNS서 시작 [종합]
- 광고계가 밝힌 프리지아 몸값…"부르는 게 값" vs "명품은 힘들어" [이슈&톡]
- 민희진, 좌절된 어도어 대표직 복귀 '法 각하 이어 이사회 부결' [이슈&톡]
- 아일릿, 앨범 누적 판매량 100만장 돌파 "데뷔 7개월 만의 성과"
- '구탱이형' 故김주혁, 오늘(30일) 사망 7주기
- ‘전, 란’ 강동원은 왜 어색한 사극톤을 고집할까 [인터뷰]
- ‘대표 복귀 불발’ 민희진 측 “주주간계약 효력, 유효해” [공식입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