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움증권, ‘키움영웅전’ 오픈 기념 1+1 주식 100% 당첨 이벤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키움증권(대표이사 황현순)이 월 단위 상시 실전투자대회 '키움영웅전'을 오픈하며 '1+1 주식 100% 당첨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키움영웅전'은 키움증권 통합 앱 영웅문S#의 신규 서비스로, 월별로 진행되는 국내주식과 해외주식 '정규전'과 고객이 직접 만들어 운영하는 '그룹전'으로 구성된다.
키움영웅전은 키움증권이 지난해 10월 오픈한 수익률랭킹 서비스 'MY랭킹'의 수익률을 공개적으로 겨루는 투자대회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윤호 기자]키움증권(대표이사 황현순)이 월 단위 상시 실전투자대회 ‘키움영웅전’을 오픈하며 ‘1+1 주식 100% 당첨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키움영웅전’은 키움증권 통합 앱 영웅문S#의 신규 서비스로, 월별로 진행되는 국내주식과 해외주식 ‘정규전’과 고객이 직접 만들어 운영하는 ‘그룹전’으로 구성된다. 1+1 주식 당첨 이벤트는 정규전 참가자를 대상으로 진행한다.
키움영웅전은 키움증권이 지난해 10월 오픈한 수익률랭킹 서비스 ‘MY랭킹’의 수익률을 공개적으로 겨루는 투자대회다. MY랭킹이 1200만개에 달하는 키움 전체 계좌를 대상으로 하는 만큼 키움영웅전 역시 국내 최대 규모가 예상된다. 매월 1일부터 말일까지 한 달 단위로 진행하며 5개의 자산그룹 으로 나눠 수익률 순위를 보여준다. 현재는 시상이 없지만 시범운영을 거친 후 2월부터는 시상이 포함된 본격 대회로 진행할 예정이다.
youknow@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20대 윤여정 vs 30대 최민식 누가 낫나요” 확 바뀐 얼굴 비교해보니
- 올해 세뱃돈 얼마가 적당할까?…“5만원” vs “안주고 안받기”
- 현빈·손예진 부부, 부동산 재산만 370억
- 쌍방울 김성태 “이번주 검찰 조사 받겠다” …13~14일 귀국
- “신입도 외제차 탑니다” 5년차에 1억원 연봉 주는 부러운 직장
- “숨만 쉬어도 돈”…‘1만원’으로 3일 버티기, 결과는? [만원의 행복]
- “이런 밥상이 삼시세끼 공짜” 밥 먹으러 이사까지 갑니다
- “달랑 4개 사니 끝”…1년만에 달라진 ‘1만원 장바구니’ [만원의 행복]
- “1억 참 쉽게 버네” 연예인 뺨치는 유튜버 ‘돈벌이’ 뭔가 했더니
- “왜 안돼, 큰일났다” 할머니 몰던 차에 손자 사망…피해가족 소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