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교진♥소이현 또 모범부부 행보, 전쟁 피해 아동에 희망 메시지 “부모의 마음으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인교진 소이현 부부가 전쟁으로 고통 받는 아이들을 위해 마음을 모았다.
배우 인교진 소이현 부부는 최근 국제구호개발 NGO 월드비전 '2023 기브어나이스데이(Give a nice day)' 캠페인에 참여, 전쟁 피해 아동을 위한 희망의 메시지를 전달했다.
인교진, 소이현 부부가 동참한 이번 캠페인은 이유도 모르는 총성과 폭력 속에서 힘든 어린 시절을 보내고 있는 전쟁피해아동을 기억하며 이들의 일상을 지켜주기 위해 기획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박아름 기자]
인교진 소이현 부부가 전쟁으로 고통 받는 아이들을 위해 마음을 모았다.
배우 인교진 소이현 부부는 최근 국제구호개발 NGO 월드비전 ‘2023 기브어나이스데이(Give a nice day)’ 캠페인에 참여, 전쟁 피해 아동을 위한 희망의 메시지를 전달했다.
그동안 ‘슈퍼맨이 돌아왔다’ ‘동상이몽2’ ‘물 건너온 아빠들’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바람직한 자녀 양육 및 아동 보호에 적극적인 관심을 보여줬던 이들은 실제 두 아이를 키우는 부모의 마음으로 캠페인의 취지에 깊게 공감하며 ‘기브 어 나이스 데이’라는 인사 속 담긴 의미를 더욱 뜻깊게 만들었다는 후문.
인교진, 소이현 부부가 동참한 이번 캠페인은 이유도 모르는 총성과 폭력 속에서 힘든 어린 시절을 보내고 있는 전쟁피해아동을 기억하며 이들의 일상을 지켜주기 위해 기획됐다. 특히 이들은 난민촌에서 실제 사용하는 3가지 색상의 ‘난민 등록 팔찌’를 모티브로 제작된 ‘하루팔찌’를 직접 착용하며 전쟁 속 아이들의 안전한 일상을 지켜달라는 희망의 메시지를 전했다.
‘하루팔찌’ 삼색고리는 각각 노란색, 파란색, 흰색으로 이뤄져 있으며, 노란색은 영양실조·장애 등 특별한 보호가 필요한 아동, 파란색은 난민 등록 아동, 그리고 흰색은 부모를 잃은 아동을 뜻한다. 여기에 ‘하루팔찌’ 안쪽에는 전쟁피해아동을 지키는 몇 번째 보호자인지 알 수 있는 고유번호를 새겨 의미를 더하고 있다.
인교진과 소이현은 결혼 당시 화환을 거절하고 대신 쌀 화환을 받아 이를 필요한 곳에 모두 기부하는 ‘착한 결혼식’으로 ‘선행 결혼 문화’를 이끌었다. 이후에도 지속적으로 다양한 선행 프로젝트와 재능기부로 훈훈한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한편 인교진-소이현 부부는 1월 24일 첫 방송되는 ENA 새 예능프로그램 ‘오은영 게임’에 출연한다. (사진=월드비전 제공)
뉴스엔 박아름 jamie@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숙 “정치인 남편, 선거 2번 떨어지고 스트레스로 세상 떠나”(특종세상)[결정적장면]
- “강남 전여친=배우” ♥이상화 조카 폭로에 강남 “미친 거 아냐” 급발진(동네친구 강나미)
- 故 한나, 사망 9주기…JYP 출신→9개월 동안 동료들도 몰랐던 죽음
- ‘환승연애’ 이나연 아나, 돈 주고 팔로워 구매? “티나게 사는 바보 없다” 반박
- “90% 뻥” 현직 교도관, 천만영화 ‘7번방의 선물’ 안 본 이유(출입금지)[어제TV]
- 송중기 아이유, 올해 완공 청담동 최고급 빌라 매입 “시세 150억”(연중 플러스)
- 김히어라, 송혜교 그렇게 괴롭히더니 머리채 잡혀 ‘대굴욕’
- “안경 벗고 예뻐져” 안유진 정은지, 흑역사 과거사진 공개 (라스)[결정적장면]
- 장근석 “여자친구 있다, 옆에 누가 없음 안 되는 스타일” 폭탄 고백(연중)
- 송가인 일확천금→김호중 구설수 경고, 신년 운세 희비(복덩이들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