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궁민, 사극 '연인' 출연 확정···'올빼미' 안은진과 호흡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남궁민과 안은진이 '연인'에 출연한다.
13일 MBC 새 드라마 '연인'(극본 황진영/연출 김성용) 측은 남녀 주인공에 남궁민, 안은진이 캐스팅됐다고 밝혔다.
어떤 작품, 어떤 캐릭터를 만나든 자신의 색깔을 빛내는 배우로 주목받고 있는 안은진이 첫 사극 드라마 '연인'을 통해 보여줄 활약이 기대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남궁민과 안은진이 ‘연인’에 출연한다.
13일 MBC 새 드라마 ‘연인’(극본 황진영/연출 김성용) 측은 남녀 주인공에 남궁민, 안은진이 캐스팅됐다고 밝혔다.
2023년 하반기 방송 예정인 ‘연인’은 병자호란의 병화 속으로 던져진 한 연인의 사랑과, 고난 속에 희망을 일군 백성들의 이야기를 그린 드라마다. ‘제왕의 딸, 수백향’, ‘역적: 백성을 훔친 도둑’ 등을 통해 사극 불패 신화를 쓴 황진영 작가와 ‘검은태양’을 통해 힘 있는 연출력을 입증한 김성용 감독이 의기투합해 2023년 명품 사극의 탄생을 예고하고 있다.
이런 가운데 애틋한 사랑을 완성할 남녀 주인공이 공개돼 이목을 집중시킨다.
먼저 남궁민은 어느 날 갑자기 능군리 사교계에 나타난 미스터리한 남자 이장현을 연기한다. 천연스러운 장난기 속에 누구에게도 밝히지 못할 어두운 속내를 지닌 복잡한 인물 이장현. 아무것도 사랑하지 않았기에 그 어떤 것에도 진심을 주지 않았던 장현은 한 여인을 알게 된 후, 예상 못 한 운명의 문을 열게 된다.
탄탄한 연기 내공으로 장르를 가리지 않고 완벽한 캐릭터 소화력을 보여주는 남궁민은 화제성은 물론 스타성까지 겸비한 자타 공인 대한민국 최고의 배우이다. MBC ‘검은태양’, SBS ‘천원짜리 변호사’ 등 매 작품 대중적 사랑을 받으며 완벽하게 캐릭터를 구현해 내는 남궁민의 막강한 존재감이 ‘연인’에서도 빛을 발할 수 있을지 기대된다.
안은진은 극 중 곱게 자란 양가 댁 아기씨 유길채로 분한다. 세상의 중심은 나요, 세상 모든 남자의 사랑도 자기 것이라 믿어 의심치 않던 도도한 인물이었으나, 전쟁의 풍화를 겪고 한 사내를 진심으로 연모하게 되면서 점차 성숙해진다.
안은진은 tvN ‘슬기로운 의사생활’, JTBC ‘한 사람만’ 등 드라마는 물론 최근 영화 ‘올빼미’를 통해 충무로의 블루칩으로 떠올랐다. 어떤 작품, 어떤 캐릭터를 만나든 자신의 색깔을 빛내는 배우로 주목받고 있는 안은진이 첫 사극 드라마 ‘연인’을 통해 보여줄 활약이 기대된다.
이지윤 인턴기자 leejy1811@sedaily.com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라비 측 '병역 비리 보도 파악 중…성실히 조사에 임할 것' [전문]
- [오영이](영상) '스위치' 예상되지만 보고 싶은, 쉴 틈 없는 코미디 향연
- 아옳이, 남편 서주원 상간녀 소송 제기…불화설이 이혼설로
- [OTT다방] 풍자 또 풍자…현대 문명 비판한 노아 바움백의 '화이트 노이즈'
- '청춘월담' 박형식·전소니, 절체정명 위기 속 서로의 구원…메인 포스터 공개
- [인터뷰] '스위치' 권상우, 코미디로 꼭 맞는 옷을 입다
- '신성한 이혼' 조승우, 사남 냄새 풍기는 이혼 전문 변호사로 변신
- 지드래곤·신세계 손녀 열애설 해프닝…양측 '사실무근' 공식 부인
- '더 글로리' 이도현, 힐링 코미디 '나쁜엄마' 합류… 라미란X안은진과 호흡
- [오영이] ‘더 퍼스트 슬램덩크’, 실망시키지 않는 압도적 전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