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T친애저축은행, '플러스입출금통장' 신상품 3종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JT친애저축은행(대표 최성욱)은 하루만 예치해도 연 4.0% 금리를 제공하는 '플러스입출금통장' 신상품 3종을 판매한다고 13일 밝혔다.
개인고객을 위한 플러스입출금통장과 비대면플러스입출금통장은 가입금액 3억원까지 연 4.0%의 금리를 제공하며, 3억원 초과 금액에 대해서는 연 0.1% 금리를 제공한다.
개인고객 상품은 저축은행 모바일앱 'SB톡톡플러스', 'JT친애 모바일뱅킹 앱'에서 가능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JT친애저축은행(대표 최성욱)은 하루만 예치해도 연 4.0% 금리를 제공하는 '플러스입출금통장' 신상품 3종을 판매한다고 13일 밝혔다.
개인고객을 위한 '플러스입출금통장', '비대면플러스입출금통장', 법인고객을 위한 '플러스법인통장' 등이다. 개인고객을 위한 플러스입출금통장과 비대면플러스입출금통장은 가입금액 3억원까지 연 4.0%의 금리를 제공하며, 3억원 초과 금액에 대해서는 연 0.1% 금리를 제공한다.
법인고객을 위한 플러스법인통장은 가입금액 30억원까지 연 4.0% 금리를 받을 수 있다.
개인고객 상품은 저축은행 모바일앱 'SB톡톡플러스', 'JT친애 모바일뱅킹 앱'에서 가능하다. JT친애저축은행 영업점에서는 개인고객 상품은 물론 법인고객 상품까지 가입할 수 있다.
박윤호기자 yuno@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ES 키워드 '생존 위한 혁신'…글로벌 복합위기 대응 강조
- 삼성 'OLED TV' 귀환…3월 국내에 선보인다
- 삼성, 스마트워치용 마이크로 LED 만든다
- "차로 치고 돈뿌려"...中 20대 광란질주에 5명 사망
- '더 글로리' 나비효과…태국, 유명인 학폭 고발 줄 이어
- SK하이닉스, 성과급 100% 지급…하반기 적자 피한듯
- LG유플러스, 개인정보 관리 부실...개보위 출범 이후 '나홀로' 제재
- [숏폼] 초보자도…‘장롱면허’도…주차 걱정 ‘뚝’
- [대기업 참여제한 10년]〈하〉제도 유지·완화·폐지, 향방은
- [JPM 2023]유한양행, '넥스트 렉라자' 알레르기 신약 세일즈 주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