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미선 "김지민·김준호 열애 몰랐다…남자 소개해 줄 뻔" ('아형')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방송인 박미선이 코미디언 김지민 김준호 커플이 열애 중이라는 사실을 몰랐다고 밝혔다.
김지민은 "내가 회를 별로 안 좋아한다"면서 자신을 위해 김준호가 해줬던 배려에 대해 이야기했다.
박미선은 김지민과 김준호의 교제 사실을 전혀 모르고 있었다고 알렸다.
김지민과 김준호는 지난해 4월 열애를 인정하고 공개 연애를 시작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김지민, 연인 김준호 언급
방송인 박미선이 코미디언 김지민 김준호 커플이 열애 중이라는 사실을 몰랐다고 밝혔다. 김지민에게 남자를 소개해 줄 뻔했다고 말하기도 했다.
오는 14일 방송되는 JTBC '아는 형님'에는 박미선 조혜련 김지민 유아 미미 은하 신비 홍지윤이 등장한다. 아는 누님들은 형님들과의 케미스트리로 웃음을 선사할 예정이다.
김지민은 "내가 회를 별로 안 좋아한다"면서 자신을 위해 김준호가 해줬던 배려에 대해 이야기했다. 김지민의 말이 현장 분위기를 훈훈하게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박미선은 김지민과 김준호의 교제 사실을 전혀 모르고 있었다고 알렸다. 그러면서 김지민에게 다른 남자를 소개해 줄 뻔했다고 밝혔다. 김지민과 김준호는 지난해 4월 열애를 인정하고 공개 연애를 시작했다.
아는 누님들은 형님들과 짝꿍이 돼 즉석 상황극까지 시도했다. 미미는 거침없는 입담으로 형님들을 당황시켰다. 또한 콩트 연기로 웃음을 자아냈다.
박미선 조혜련 김지민 유아 미미 은하 신비 홍지윤의 활약은 14일 오후 8시 50분 '아는 형님'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정한별 기자 onestar101@hankookilbo.com
Copyright © 한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웹툰 작가 박형준, 췌장암 고백 "치료 받는 중"
- '득녀' 이하늬, 출산 소감 "내가 고구마를 낳았구나"
- 모태솔로의 오열... '나는 솔로'에서 대체 무슨 일이?
- "일확천금 거머쥘 운"...송가인, 2023 신년운세도 대박? ('복덩이들고')
- '군인' 방탄소년단 진, 볼살 쏙 빠진 모습 화제
- 박주현·NCT 태용, 열애설 부인…"친구일 뿐"
- '슬램덩크' 극장판, 6일 만에 50만 명 돌파
- '김준호와 열애' 김지민 "좋은 소식 위해 노력 중" ('풀어파일러2')
- 황정민·현빈 '교섭', 전 세계 관객 만난다…"러브콜 이어지는 중"
- 풍자, 60평대 집 최초 공개... 호텔급 욕실에 깜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