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안, 장신 수비수 이광준 영입
정다워 2023. 1. 13. 09:50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올해 K리그2에 참가하는 천안 시티FC가 수비수 이광준을 영입했다.
천안은 13일 이광준 영입을 발표했다.
이광준은 신장 191㎝의 장신 수비수로 제공권 장악 능력이 좋고 스피드와 대인 방어 능력을 겸비한 선수로 평가 받는다.
2020년 K3리그의 김해시청으로 임대 이적해 활약하다 2021년 포항으로 복귀했다.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정다워기자] 올해 K리그2에 참가하는 천안 시티FC가 수비수 이광준을 영입했다.
천안은 13일 이광준 영입을 발표했다.
이광준은 신장 191㎝의 장신 수비수로 제공권 장악 능력이 좋고 스피드와 대인 방어 능력을 겸비한 선수로 평가 받는다.
이광주는 포항 스틸러스 유스 출신으로 우선지명을 받았고, 단국대 졸업 후 2018년 포항에 입단했다. 2020년 K3리그의 김해시청으로 임대 이적해 활약하다 2021년 포항으로 복귀했다. 프로 통산 23경기를 소화했다.
이광준은 현재 태국 촌부리에서 진행 중인 동계훈련에 참가해 구슬땀을 쏟아내고 있다. 새 시즌 준비에 매진하는 그는 “팀 분위기와 훈련 내용에 적응하기 위해 많이 노력하고 있다. 동년배 친구들도 도와주고 있고, 팀 분위기도 좋아서 빠르게 적응해 나가고 있는 중”이라고 말했다.
weo@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스포츠서울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모닝 와이드', 생방송 리포터로 가상인간 제인 발탁
- 박승희, 청담동서 3.78㎏ 딸 출산…"산모·아이 모두 건강"[전문]
- 의사 출신 비키니여신 성보혜, "웨이트는 내 인생에서 최고의 선택이었다" [이주상의 e파인더]
- 강진 허리케인? 주상욱X조재윤 닭장 붕괴로 닭 대탈출 멘붕(세컨하우스)
- 예능돌 라비의 씁쓸한 추락, 병역비리 연루혐의로 입건
- 강수정, 오빠 강동원과 15년 만에 투샷 "밥 한 끼 했어요"(강수정)
- [포토]'SSG전 앞둔 한화 최원호 감독'
- 전북도체육회, 전국생활체육대축전 등 이달에도 체육행사 풍성하게 진행
- 완주 웰니스축제, 첫날부터 성황...건강과 힐링이 주는 행복의 가치 일깨워
- 전주시, ‘2023 아동정책참여단 발대식’ 개최... 대학생 멘토와 함께하는 의견 제안 등 활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