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트롯2' 김의영, 한층 성숙해진 미공개 프로필 깜짝 공개...신곡 '딱 백년만' 관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김의영이 미공개 프로필을 깜짝 공개하면서 신곡 '딱 백년만'의 활발한 활동에 대한 기대를 높였다.
김의영은 13일 미공개 프로필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김의영의 미공개 프로필 사진 속 그는 블랙으로 무장한 스타일에 반짝이는 액세서리를 매치, 빠져들 것 같은 눈빛을 발산하고 있다.
김의영은 지난 해 12월 20일 신곡 '딱 백년만'을 포함해 '내게 오세요', '도찐개찐', '내가 찜했어' 등의 총 8곡이 담긴 첫 정규 앨범 '내게 오세요'를 발매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최나영 기자] 가수 김의영이 미공개 프로필을 깜짝 공개하면서 신곡 '딱 백년만'의 활발한 활동에 대한 기대를 높였다.
김의영은 13일 미공개 프로필 사진을 공개했다. 이와 함께 지난 12월 발매한 신곡 '딱 백년만' 활동을 활발하게 펼쳐나갈 것을 예고했다.
공개된 김의영의 미공개 프로필 사진 속 그는 블랙으로 무장한 스타일에 반짝이는 액세서리를 매치, 빠져들 것 같은 눈빛을 발산하고 있다. 도회적이면서도 시크함 가득한 분위기를 뿜어낸다.
특히 지금까지의 청순한 이미지를 탈피하고 시크한 매력을 선보이는 김의영의 도전적이면서도 파격적인 변신이 보는 이들에게 신선한 충격까지도 선사한다.
김의영은 지난 해 12월 20일 신곡 '딱 백년만'을 포함해 '내게 오세요', '도찐개찐', '내가 찜했어' 등의 총 8곡이 담긴 첫 정규 앨범 '내게 오세요'를 발매했다. 이번 앨범은 지금까지 김의영의 목소리를 만나볼 수 있었던 많은 컴필레이션 이후로 김의영이 처음으로 선보이는 정규 앨범 앨범이라는 점에서 남다른 의미를 지난다.
김의영은 TV조선 '미스트롯2'에 출연해 최종 5위를 기록하며 대중에 눈도장을 찍었다. 특유의 시원한 창법으로 '캡사이신 보이스'라는 별칭을 얻고 주목받는 트롯 가수로 떠올랐다. 최근 대전 서구 홍보대사로 위촉됐고 팬들과 함께 연탄 2400장을 난방 취약가구에 직접 전달하면서 선한 영향력까지 전파했다.
한편, 김의영은 향후 다채로운 활동에 나서며 팔색조 매력을 드러낼 예정이다.
/nyc@osen.co.kr
[사진] 빅라이트엔터테인먼트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