액션스퀘어, '킹덤 왕가의 피' 개발자 코멘터리 영상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액션스퀘어(205500)가 '킹덤 : 왕가의 피' 스팀 페이지 공개에 이어 개발자 코멘터리 영상과 신규 플레이 영상을 공개했다고 13일 밝혔다.
킹덤 : 왕가의 피는 PC 모바일 크로스 플랫폼을 지원하도록 개발 중인 게임이다.
코멘터리 영상에서 강형석 PD(프로듀서)는 개발팀의 고민과 원작 시리즈의 고증, 전투 및 게임성 등 앞으로의 개발 방향에 대해서 소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김소연 기자] 액션스퀘어(205500)가 ‘킹덤 : 왕가의 피’ 스팀 페이지 공개에 이어 개발자 코멘터리 영상과 신규 플레이 영상을 공개했다고 13일 밝혔다.
킹덤 : 왕가의 피는 PC 모바일 크로스 플랫폼을 지원하도록 개발 중인 게임이다. 원작의 매력적인 등장인물과 킹덤 원작 좀비의 특징을 고퀄리티의 3D 그래픽으로 구현했다.
또한 한국 전통 무술을 고증해 게임 내 3D 캐릭터의 움직임에 적용했다. 원작 시리즈 속 한국 전통 무술의 멋을 살려 하드코어한 액션의 재미를 살리는데 집중했다. 여기에 다양한 성장 요소를 통한 RPG(역할수행게임)를 결합할 예정이다.
강 PD는 “액션 자체가 플레이 목적이자 이유가 될 수 있도록 전투 체험에 집중이 가능한 수동 컨트롤 기반의 액션 RPG로 개발될 예정”이라며 “시리즈 주요 에피소드를 살린 전투 콘텐츠인 돌파 모드, 거점마다 5분 내외 다양한 전투 방식을 제공하는 점령모드, 멀티 보스 전투, PVP(이용자 간 대결) 전투 등 다양한 전투 콘텐츠로 액션의 재미를 담아냈다”고 말했다.
새롭게 공개된 플레이 영상에는 한국의 멋을 살린 액션성과 함께 오리지널 캐릭터 망나니 NPC(도우미캐릭터)와 아신 캐릭터 등이 등장했다. 원작의 스토리와 특유의 분위기를 그대로 느낄 수 있다고 회사는 설명했다.
김소연 (sykim@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건물주 손자' 이기영, 허풍 아니었다..."할아버지 또 올게요"
- [르포] “얼마나 재고를 쌓아야 할 지 감이 안잡혀 답답합니다”
- 스페인산 달걀, 홈플러스만 파는 이유
- “시끄럽게 코 골아” 동료 살해한 20대… 물류센터서 무슨 일?
- 김건희 여사의 '애착' 클러치 브랜드는[누구템]
- 혹한기 훈련 중 이등병 숨져..."연병장 텐트서 잠 자다가"
- 스페인산 달걀, 홈플러스만 파는 이유
- 뉴욕 마라탕 건물에 中 비밀경찰서? 유리창엔 향우회 스티커가
- Sh수협은행, 주담대 만기 ‘최장 50년’ 연장…은행권 최초
- '특종세상' 이숙 정치하던 남편, 선거 2번 떨어지고 스트레스로 사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