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n마켓워치]블루포인트·씨엔티테크·뉴본·한투AC, 육아 라이프스타일 플랫폼에 투자

강구귀 2023. 1. 13. 09:39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블루포인트파트너스, 씨엔티테크, 뉴본벤처스, 한국투자액셀러레이터가 육아 라이프스타일 플랫폼에 투자했다.

13일 투자은행(IB) 업계에 따르면 블루포인트파트너스, 씨엔티테크, 뉴본벤처스, 한국투자액셀러레이터는 '키즈닝'을 서비스하는 육아테크 스타트업 밀크코퍼레이션에 투자했다.

키즈닝은 육아 셀럽을 AI 테크 기반으로 연결해 주는 커머스 플랫폼이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fn마켓워치]블루포인트·씨엔티테크·뉴본·한투AC,

[파이낸셜뉴스] 블루포인트파트너스, 씨엔티테크, 뉴본벤처스, 한국투자액셀러레이터가 육아 라이프스타일 플랫폼에 투자했다.

13일 투자은행(IB) 업계에 따르면 블루포인트파트너스, 씨엔티테크, 뉴본벤처스, 한국투자액셀러레이터는 '키즈닝'을 서비스하는 육아테크 스타트업 밀크코퍼레이션에 투자했다.

키즈닝은 육아 셀럽을 AI 테크 기반으로 연결해 주는 커머스 플랫폼이다. 육아 소비 정보 비대칭을 경험하는 소비자들의 다양한 문제점과 불편함을 해결하는데 초점을 맞췄다.

김두성 블루포인트 이사는 투자 배경과 관련 "육아 커머스 시장은 소비자 삶에서 차지하는 비중이나 불편함이 매우 큰 영역"이라며 "경기와 상관없이 꾸준한 성장을 보여주지만 뚜렷한 강자가 없는데, 박진홍 대표는 커머스에서 잔뼈가 굵은 사업가"라고 말했다.

박진홍 밀크코퍼레이션 대표도 "육아 소비 환경을 개선하고 모든 육아 세대를 만족하게 할 육아 원솔루션 쇼핑 채널이 목표"라며 "유튜브처럼 육아를 하면서 누구나 콘텐츠를 만들고, 상품을 판매하는 새로운 육아 커머스 생태계를 만들겠다"고 언급했다.
#씨엔티테크 #블루포인트 #밀크코퍼레이션

Copyright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