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웹툰 퍼블리싱 게임 '고수:절대지존' 사전등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네이버웹툰이 자사 인기 무협 웹툰 지식재산(IP)을 원작으로 하는 모바일 역할수행게임(RPG) '고수:절대지존' 사전등록을 13일 시작한다.
원작인 네이버웹툰 웹툰 IP '고수' 스토리에 더해 게임 오리지널 스토리까지 추가하며 완성도와 새로움을 모두 확보했다.
네이버웹툰은 "'고수:절대지존'은 원작의 호쾌하고 화려한 액션을 게임 내 구현, 몰입감을 높였다"며 "기존 세계관에서 이어지는 스핀오프 스토리까지 선보여 이용자에 색다른 재미를 제공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네이버웹툰이 자사 인기 무협 웹툰 지식재산(IP)을 원작으로 하는 모바일 역할수행게임(RPG) '고수:절대지존' 사전등록을 13일 시작한다.
원작인 네이버웹툰 웹툰 IP '고수' 스토리에 더해 게임 오리지널 스토리까지 추가하며 완성도와 새로움을 모두 확보했다. '고수'는 대한민국 무협 대작 '용비불패' 세계관을 계승하는 스토리로 6년 동안 장기 연재를 통해 누적 조회 수 13억을 기록했다.
'고수:절대지존'은 네이버웹툰 자회사 스튜디오리코가 자체 퍼블리싱한다. 사전등록은 사전등록 사이트와 구글플레이, 애플 앱스토어에서 진행할 수 있다.
사전등록에 참여하는 모든 이용자에게 5성 영웅 뽑기권, 강룡 호위무사 스킨 등 다양한 보상이 포함된 '호위무사 패키지'를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네이버웹툰은 “'고수:절대지존'은 원작의 호쾌하고 화려한 액션을 게임 내 구현, 몰입감을 높였다”며 “기존 세계관에서 이어지는 스핀오프 스토리까지 선보여 이용자에 색다른 재미를 제공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박종진기자 truth@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ES 키워드 '생존 위한 혁신'…글로벌 복합위기 대응 강조
- 삼성 'OLED TV' 귀환…3월 국내에 선보인다
- 삼성, 스마트워치용 마이크로 LED 만든다
- "차로 치고 돈뿌려"...中 20대 광란질주에 5명 사망
- '더 글로리' 나비효과…태국, 유명인 학폭 고발 줄 이어
- SK하이닉스, 성과급 100% 지급…하반기 적자 피한듯
- LG유플러스, 개인정보 관리 부실...개보위 출범 이후 '나홀로' 제재
- [숏폼] 초보자도…‘장롱면허’도…주차 걱정 ‘뚝’
- [대기업 참여제한 10년]〈하〉제도 유지·완화·폐지, 향방은
- [JPM 2023]유한양행, '넥스트 렉라자' 알레르기 신약 세일즈 주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