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브캐처 인 발리’ 드디어 모든 정체 공개된다

신영은 스타투데이 기자(shinye@mk.co.kr) 2023. 1. 13. 09:21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티빙 오리지널 '러브캐처 인 발리'에서 최종 커플이 탄생할 수 있을지 관심이 모아진다.

13일 공개되는 '러브캐처 인 발리' 최종회는 서로에게 빠져들며 고민을 거듭했던 10인의 캐처들의 발리 러브 스토리 마지막 이야기가 공개된다.

마지막까지 반전이 휘몰아칠 티빙 오리지널 '러브캐처 인 발리' 최종회는 13일 티빙에서 공개된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러브캐처 인 발리’. 사진ㅣ티빙
티빙 오리지널 ‘러브캐처 인 발리’에서 최종 커플이 탄생할 수 있을지 관심이 모아진다.

13일 공개되는 ‘러브캐처 인 발리’ 최종회는 서로에게 빠져들며 고민을 거듭했던 10인의 캐처들의 발리 러브 스토리 마지막 이야기가 공개된다.

앞서 7회는 김윤수로와 최태은이 둘만의 1박 2일 여행을 떠난 가운데, 김윤수로에게 정체 확인 결정권이 주어지며 두 사람의 관계 변화에 관심이 쏠렸다. 머니캐처인 최태은은 정체를 바꿀 수 있다면 정체를 바꾸고 싶어하는 상황. 두 사람이 불안한 시간을 보내는 가운데 최종 선택에서 어떤 선택을 할지 궁금해진다.

꼬이고 꼬인 러브라인의 실타래도 풀린다. 박용호와 조성범 두 남자의 대시를 받고 있는 황수지의 최종 선택도 공개된다. 박용호에게 관심이 있지만 그의 마음이 바뀔 가능성이 2%라는 말에 상처를 받은 김효진, 그리고 김효진에게 호감이 있지만 정체가 공개된 머니캐처 박정현의 이야기도 남아 있다. 타이밍이 엇갈렸던 박정현과 김효진의 못다한 이야기와 최종 선택도 호기심을 자극한다.

여기에 박정현을 바라보지만 자신에게 관심이 있는 곽태혁도 신경이 쓰이는 이유정까지 캐처들의 깊은 감정선의 끝이 찾아온다. 곽태혁은 “한 번 더 시간을 보내고 싶어”라고 직진하고, 이유정은 박정현과 의미심장한 대화를 나눈다. 앞서 공개된 예고에 담긴 이유정이 “놀래? 나랑?”이라고 수줍어하며 반지를 건네는 캐처가 누구일지도 궁금해진다.

마지막까지 반전이 휘몰아칠 티빙 오리지널 ‘러브캐처 인 발리’ 최종회는 13일 티빙에서 공개된다.

[신영은 스타투데이 기자]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