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선균X문채원X강유석 역사적 첫만남, 우리 편 될까(법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법쩐' 이선균 문채원 강유석의 역사적인 첫 만남이 포착됐다.
SBS 금토드라마 '법쩐'(극본 김원석/연출 이원태) 측은 1월 13일 배우 이선균, 문채원, 강유석 최초 단체샷을 공개했다.
지난 '법쩐' 방송에서는 은용(이선균 분)이 친동생이나 다름없던 박준경(문채원 분)과 조카 장태춘(강유석 분)의 절박한 부름에 응답하며, 모든 것을 내건 '쩐쟁'을 각오하는 귀환 엔딩을 선보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박아름 기자]
‘법쩐’ 이선균 문채원 강유석의 역사적인 첫 만남이 포착됐다.
SBS 금토드라마 ‘법쩐’(극본 김원석/연출 이원태) 측은 1월 13일 배우 이선균, 문채원, 강유석 최초 단체샷을 공개했다.
지난 ‘법쩐’ 방송에서는 은용(이선균 분)이 친동생이나 다름없던 박준경(문채원 분)과 조카 장태춘(강유석 분)의 절박한 부름에 응답하며, 모든 것을 내건 ‘쩐쟁’을 각오하는 귀환 엔딩을 선보였다.
이 가운데 1월 13일 방송되는 3회에서는 은용, 박준경, 장태춘이 한자리에 모인다. 극중 은용의 초호화 펜트하우스에 박준경과 장태춘이 들어선 장면. 장태춘은 선배 검사였던 박준경을 보자마자 자신의 기수까지 밝혀가며 깍듯하게 인사하지만, 박준경은 왜인지 싸늘한 눈빛으로 장태춘을 뚫어져라 바라본다.
이어 박준경은 장태춘에게 질문을 던지고, 이를 들은 장태춘이 당황해 진땀을 흘리는 모습으로 긴장감을 높인다. 그리고 은용은 팔짱을 낀 여유만만한 자태로 두 사람의 언쟁을 조용히 지켜보는 것. 박준경이 은용의 조카 장태춘을 보자마자 날선 적대감을 드러내는 이유는 무엇일지, 만나자마자 와해 직전인 위기의 세 사람이 마침내 끈끈한 ‘우리 편’이 될 수 있을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제작진은 “‘법쩐’ 3회부터는 본격적으로 이선균과 문채원, 강유석이 함께 등장하는 모습이 그려진다. 세 사람의 남다른 호흡에 매번 만족하고 감탄했다”며 “세 사람이 따로 또 같이 어떤 방식으로 복수극을 완성해낼지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사진=레드나인 픽쳐스 제공)
뉴스엔 박아름 jamie@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숙 “정치인 남편, 선거 2번 떨어지고 스트레스로 세상 떠나”(특종세상)[결정적장면]
- “강남 전여친=배우” ♥이상화 조카 폭로에 강남 “미친 거 아냐” 급발진(동네친구 강나미)
- 故 한나, 사망 9주기…JYP 출신→9개월 동안 동료들도 몰랐던 죽음
- ‘환승연애’ 이나연 아나, 돈 주고 팔로워 구매? “티나게 사는 바보 없다” 반박
- “90% 뻥” 현직 교도관, 천만영화 ‘7번방의 선물’ 안 본 이유(출입금지)[어제TV]
- 송중기 아이유, 올해 완공 청담동 최고급 빌라 매입 “시세 150억”(연중 플러스)
- 김히어라, 송혜교 그렇게 괴롭히더니 머리채 잡혀 ‘대굴욕’
- “안경 벗고 예뻐져” 안유진 정은지, 흑역사 과거사진 공개 (라스)[결정적장면]
- 장근석 “여자친구 있다, 옆에 누가 없음 안 되는 스타일” 폭탄 고백(연중)
- 송가인 일확천금→김호중 구설수 경고, 신년 운세 희비(복덩이들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