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중기 500억 VS 현빈♥손예진 370억…‘재벌집 막내아들’ 부동산 투자 승!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송중기의 재산이 현빈 손예진 부부보다 많은 것으로 전해졌다.
지난 12일 방송된 KBS 2TV 예능 프로그램 '연중 플러스'에서는 배우 송중기와 현빈의 히트작부터 '억' 소리 나는 부동산까지 '라이벌 VS'를 통해 살펴봤다.
송중기의 부동산 재산은 500억 원이 넘는다고 알려졌다.
걸어다니는 중소기업급 부부의 재력이 새삼 놀라움을 안겼는데 두 사람의 재력을 합친 급액이 송중기의 재산 500억은 못 미치는 금액이 눈길을 끌기도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배우 송중기의 재산이 현빈 손예진 부부보다 많은 것으로 전해졌다.
지난 12일 방송된 KBS 2TV 예능 프로그램 ‘연중 플러스’에서는 배우 송중기와 현빈의 히트작부터 ‘억’ 소리 나는 부동산까지 ‘라이벌 VS’를 통해 살펴봤다.
송중기는 최근 ‘재벌집 막내아들’ 드라마로 또 한번 제2의 전성기를 맞이했다. 1년 기준 송중기의 국내 광고 출연료를 알아봤는데 무려 10억으로 알려졌다. 중국에서는 2년기준 약 35억원의 광고료를 받는다는 것으로 알려졌다.
송중기의 부동산 재산은 500억 원이 넘는다고 알려졌다. 송중기는 지난 2020년 미국 하와이의 유명 관광지인 와이키키 해변 근처에 위치한 콘도를 27억 원에 매입한 것으로 전해졌다. 또한 지난 2016년 100억 원에 매입 후 재건축한 서울 용산구 이태원의 단독주택은 현 시세가 200억 원에 달하는 것으로 밝혀져 놀라움을 안겼다.
그리고 현재 송중기가 실제로 살고 있는 서울 용산구 한남동 아파트의 시세는 95억 원으로 알려졌다.
한편 연예계를 핑크빛으로 물들인 현빈은 최근 손예진과 결혼 8개월 후 득남소식을 전하며 화제가 됐다.
현빈의 광고 출연료가 6개월 단발 계약만해도 5억원으로 알려졌다. 외국 광고업계에서도 러브콜을 받은 현빈. 세련되고 고급스러운 이미지로 스위스 시계 브랜드 엠버서더는 물론 명품 브랜드 아시아 태평양지역 홍보대사로 선정되기도 했다. 지난해 4월엔 해당 브랜드에서 결혼 축하 글을 공식 SNS에 올라오기도 했다.
또 현빈의 재력에 대해서도 분석했다. 경기도 구리시에 위치한 펜트하우스는 약 48억원대. 2009년 서울 동작구 흑석동 아파트를 팔아 시세차익 13억원을 남기기도 했다. 이곳은 연예인 아파트로 유명한 곳으로 과거 장동건, 고소영 부부부터 현재 김연아 고우림 부부의 신혼집이기도 하다.
게다가 현재 현빈 소속사 사옥은 가족법인 명의로 매입, 건물가치 100억원 이상 추정됐다. 아내 손예진 부동산 재산까지 합치면부동산 재산만 370억원이다. 걸어다니는 중소기업급 부부의 재력이 새삼 놀라움을 안겼는데 두 사람의 재력을 합친 급액이 송중기의 재산 500억은 못 미치는 금액이 눈길을 끌기도 했다.
한윤종 기자 hyj0709@segye.com
Copyright © 세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국처럼 결혼·출산 NO”…트럼프 당선 이후 미국서 주목받는 ‘4B 운동’
- “그만하십시오, 딸과 3살 차이밖에 안납니다”…공군서 또 성폭력 의혹
- “효림아, 집 줄테니까 힘들면 이혼해”…김수미 며느리 사랑 ‘먹먹’
- “내 성별은 이제 여자” 女 탈의실도 맘대로 이용… 괜찮을까 [어떻게 생각하십니까]
- [단독] “초등생들도 이용하는 女탈의실, 성인男들 버젓이”… 난리난 용산초 수영장
- ‘女스태프 성폭행’ 강지환, 항소심 판결 뒤집혔다…“前소속사에 35억 지급하라”
- “송지은이 간병인이냐”…박위 동생 “형수가 ○○해줬다” 축사에 갑론을박
- “홍기야, 제발 가만 있어”…성매매 의혹 최민환 옹호에 팬들 ‘원성’
- 사랑 나눈 후 바로 이불 빨래…여친 결벽증 때문에 고민이라는 남성의 사연
- "오피스 남편이 어때서"…男동료와 술·영화 즐긴 아내 '당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