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씽2’ 입소문 불러온 막강 웜톤 파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미씽2'가 가슴 따뜻한 휴먼 스토리로 입소문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tvN 월화드라마 '미씽: 그들이 있었다2'(연출 민연홍 이예림/극본 반기리 정소영/이하 '미씽2') 웜톤 명장면이 1월 13일 공개됐다.
2회, 시청자들을 눈시울 붉히게 만든 첫 영혼 승화 장면이다.
이같이 '미씽2'는 매회 깊은 울림을 선사하는 장면들을 쏟아내며 '웜톤 드라마' 매력을 폭발시키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박아름 기자]
'미씽2'가 가슴 따뜻한 휴먼 스토리로 입소문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tvN 월화드라마 ‘미씽: 그들이 있었다2’(연출 민연홍 이예림/극본 반기리 정소영/이하 ‘미씽2’) 웜톤 명장면이 1월 13일 공개됐다.
# 2회, 선생님 영혼 양은희 승화
2회, 시청자들을 눈시울 붉히게 만든 첫 영혼 승화 장면이다. 김욱(고수 분), 장판석(허준호 분)은 영혼 마을 3공단에서 만난 선생님 영혼 양은희(권아름 분)의 죽음에 얽힌 진실을 파헤치고 육신을 찾기 위한 작전에 돌입했다. 이윽고 사망 당시 남자친구였던 박영준(조은솔 분)에 의해 살해돼 유기됐던 그녀의 육신이 발견되며, 양은희는 침대에 누워 음악을 들으며 승화해 관심을 모았다. 이때 배경음악으로 부활 ‘Never Ending Story’가 흘러나온 가운데, 실종자들과 남겨진 사람들의 간절한 그리움을 대변하는 듯한 ‘그리워하면 언젠간 만나게 되는 어느 영화와 같은 일들이 이뤄져가기를. 힘겨워한 날에 너를 지킬 수 없었던 아름다운 시절 속에 머문 그대여’라는 가사가 뭉클한 울림을 더했다.
#3회, 김욱 생사 갈린 남매에게 애틋 진심
3회 김욱이 생사가 갈린 남매를 위해 서로에 대한 진심을 전해주며 가슴을 울린 장면이다. 김욱, 장판석은 동생 민예원(이가연 분)을 살리고 살해당한 민승재(박상훈 분)의 죽음에 얽힌 진실을 밝히고 그의 영혼을 승화시키는데 성공했다. 이 과정에서 김욱은 미처 동생에게 인사를 건네지 못한 채 생을 마감한 민승재를 대신해 좋은 오빠가 되고 싶었던 그의 애정 어린 진심을 전해 코끝을 시큰하게 했다. 특히 김욱의 깊은 눈빛과 따뜻함이 서린 담담한 말투가 시청자들의 애틋한 감성을 더욱 자극했다.
#4회, 장판석 부성애 품은 오열
4회, 장판석이 여전히 그리운 딸을 향한 절절한 부정을 터트려 마음을 저미게 만든 장면이다. 장판석은 자신의 딸이 승화되기 전 영혼 마을 3공단에 살았다는 사실을 알게 된 데 이어, 보물상자 등 딸의 흔적을 발견하며 그리움을 더해갔다. 특히 보물상자 속에는 딸과 함께 찍은 가족사진이 들어있었고, 이를 본 장판석은 꾹꾹 눌러왔던 딸에 대한 그리움과 미안함을 터트리며 폭풍 오열했다. 더욱이 보물상자를 품에 꽉 껴안은 채 고맙다는 말만 연신 쏟아내는 장판석의 모습은 마음을 더욱 아릿하게 했다.
# 7회, 모친과 노숙 생활 하던 어린이 이로하 영혼 승화
7회, 모친과 노숙 생활을 하던 어린이 이로하(김하언 분)의 영혼 승화 장면이 엔딩을 장식하며 감동을 선사했다. 과거 이로하는 부친이 교도소에 수감된 이후 모친과 노숙 생활을 하던 중 지원금을 노리고 모친을 정신병원으로 강제 이송하는 앰뷸런스를 쫓아가다 실족사하고 말았다. 이에 이로하는 앰뷸런스보다 빠르게 달려 모친에게 가고 싶은 마음에 체육대회 달리기 1등을 꿈꿨고, 체육대회 당일 기적처럼 1등으로 결승선을 통과했다. 그리고 그 순간 육신이 발견되며 모두의 축하 속에 영혼이 승화되는 이로하의 모습이 담겼다. 특히 “8년 전 외롭게 왔던 아이가 오늘 모두의 박수를 받으며 떠났다”는 강선장(이정은 분)의 내레이션이 시청자들을 더욱 먹먹하게 했다.
이같이 ‘미씽2’는 매회 깊은 울림을 선사하는 장면들을 쏟아내며 ‘웜톤 드라마’ 매력을 폭발시키고 있다. (사진=tvN '미씽2' 캡처)
뉴스엔 박아름 jamie@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숙 “정치인 남편, 선거 2번 떨어지고 스트레스로 세상 떠나”(특종세상)[결정적장면]
- “강남 전여친=배우” ♥이상화 조카 폭로에 강남 “미친 거 아냐” 급발진(동네친구 강나미)
- 故 한나, 사망 9주기…JYP 출신→9개월 동안 동료들도 몰랐던 죽음
- ‘환승연애’ 이나연 아나, 돈 주고 팔로워 구매? “티나게 사는 바보 없다” 반박
- “90% 뻥” 현직 교도관, 천만영화 ‘7번방의 선물’ 안 본 이유(출입금지)[어제TV]
- 송중기 아이유, 올해 완공 청담동 최고급 빌라 매입 “시세 150억”(연중 플러스)
- 김히어라, 송혜교 그렇게 괴롭히더니 머리채 잡혀 ‘대굴욕’
- “안경 벗고 예뻐져” 안유진 정은지, 흑역사 과거사진 공개 (라스)[결정적장면]
- 장근석 “여자친구 있다, 옆에 누가 없음 안 되는 스타일” 폭탄 고백(연중)
- 송가인 일확천금→김호중 구설수 경고, 신년 운세 희비(복덩이들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