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소민, 유재석이 말린 연애 고백 “말 들을걸…난 쓰레기 컬렉터”(스킵)[결정적장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소민이 과거 연애를 언급했다.
이에 전소민은 "호랑이띠는 연애운이 어떠냐"고 물었고 유재석은 "자기하기 나름이죠 뭐"라고 말을 잘라 웃음을 줬다.
전소민은 "나쁜 말로 '쓰레기 컬렉터'"라며 "저도 희한하게 좋은 분 다 두고 나쁜 분만 골라서 만났다"고 공감했다.
이에 유재석이 "소민이는 아직도 화가 안 풀렸다. 시간이 지났는데도 안 풀렸다"고 하자 전소민은 "오빠 말 들을걸"이라며 후회해 눈길을 끌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슬기 기자]
전소민이 과거 연애를 언급했다.
1월 12일 방송된 tvN 예능 '스킵'에서는 각양각색 매력으로 뭉친 8명의 스키퍼들과 함께하는 3기 소개팅이 펼쳐졌다.
이날 방송에서 넉살은 올해 토끼띠의 연애운이 대박이라며 자신의 연애운을 모두 ‘스킵’에 쏟아 붓겠다고 밝혔다. 이에 전소민은 “호랑이띠는 연애운이 어떠냐”고 물었고 유재석은 “자기하기 나름이죠 뭐”라고 말을 잘라 웃음을 줬다.
한편 이날 방송에는 다이빙 지도사 윤정원이 출연해 "친동생이 저보고 심혈을 기울여서 이상한 사람만 골라 만난다고 하더라"고 말했다.
전소민은 "나쁜 말로 '쓰레기 컬렉터'"라며 "저도 희한하게 좋은 분 다 두고 나쁜 분만 골라서 만났다"고 공감했다.
이에 유재석이 "소민이는 아직도 화가 안 풀렸다. 시간이 지났는데도 안 풀렸다"고 하자 전소민은 "오빠 말 들을걸"이라며 후회해 눈길을 끌었다. 유재석은 "제 말 좀 듣지. 제가 그렇게 아니라 그랬다. 소민아 아니야"라고 해 웃음을 줬다.
(사진=tvN '스킵' 캡처)
뉴스엔 이슬기 reeskk@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숙 “정치인 남편, 선거 2번 떨어지고 스트레스로 세상 떠나”(특종세상)[결정적장면]
- “강남 전여친=배우” ♥이상화 조카 폭로에 강남 “미친 거 아냐” 급발진(동네친구 강나미)
- 故 한나, 사망 9주기…JYP 출신→9개월 동안 동료들도 몰랐던 죽음
- ‘환승연애’ 이나연 아나, 돈 주고 팔로워 구매? “티나게 사는 바보 없다” 반박
- “90% 뻥” 현직 교도관, 천만영화 ‘7번방의 선물’ 안 본 이유(출입금지)[어제TV]
- 송중기 아이유, 올해 완공 청담동 최고급 빌라 매입 “시세 150억”(연중 플러스)
- 김히어라, 송혜교 그렇게 괴롭히더니 머리채 잡혀 ‘대굴욕’
- “안경 벗고 예뻐져” 안유진 정은지, 흑역사 과거사진 공개 (라스)[결정적장면]
- 장근석 “여자친구 있다, 옆에 누가 없음 안 되는 스타일” 폭탄 고백(연중)
- 송가인 일확천금→김호중 구설수 경고, 신년 운세 희비(복덩이들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