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궁민·안은진 ‘연인’ 출연확정, 사극 연기 주목 [공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남궁민과 안은진이 MBC 새 드라마 '연인'(연출 김성용 극본 황진영)에 출연한다.
'연인'은 병자호란의 병화 속으로 던져진 한 연인의 사랑과, 고난 속에 희망을 일군 백성들의 이야기다.
제작진은 13일 "'연인' 속 애틋한 사랑을 완성할 남녀 주인공 이장현 역에 남궁민이, 유길채 역에 안은진이 출연을 확정했다"고 밝혔다.
제작진에 따르면 남궁민은 어느 날 갑자기 능군리 사교계에 나타난 미스터리한 남자 이장현을 연기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연인’은 병자호란의 병화 속으로 던져진 한 연인의 사랑과, 고난 속에 희망을 일군 백성들의 이야기다. ‘제왕의 딸, 수백향’, ‘역적: 백성을 훔친 도둑’ 등을 집필한 황진영 작가와 ‘검은태양’의 김성용 감독이 의기투합한 작품이다.
제작진은 13일 “‘연인’ 속 애틋한 사랑을 완성할 남녀 주인공 이장현 역에 남궁민이, 유길채 역에 안은진이 출연을 확정했다”고 밝혔다.
제작진에 따르면 남궁민은 어느 날 갑자기 능군리 사교계에 나타난 미스터리한 남자 이장현을 연기한다. 극 중 이장현은 천연스러운 장난기 속에 누구에게도 밝히지 못할 어두운 속내를 지닌 복잡한 인물이다. 아무것도 사랑하지 않았기에 그 어떤 것에도 진심을 주지 않았던 이장현은 한 여인을 알게 된 후, 예상 못한 운명의 문을 열게 된다.
탄탄한 연기 내공으로 장르를 가리지 않고 완벽한 캐릭터 소화력을 보여주는 남궁민은 화제성은 물론 스타성까지 겸비한 자타공인 대한민국 최고의 배우다. MBC ‘검은태양’, SBS ‘천원짜리 변호사’ 등 작품마다 대중에게 사랑받으며 캐릭터 구현 역시 남다르다는 평가다. 남궁민이 ‘연인’을 통해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주목된다. 무엇보다 남궁민이 펼칠 사극 연기에 관심이 쏠린다.
안은진은 극 중 곱게 자란 양가 댁 애기씨 유길채로 분한다. 세상의 중심은 나요, 세상 모든 남자의 사랑도 자기 것이라 믿어 의심치 않던 앙큼새촘도도한 인물이었으나, 전쟁의 풍화를 겪고 한 사내를 진심으로 연모하게 되면서 점차 성숙해진다.
안은진은 tvN ‘슬기로운 의사생활’, JTBC ‘한 사람만’ 등 드라마는 물론 최근 영화 ‘올빼미’를 통해 충무로의 블루칩으로 떠올랐다. 대세라 부를 수 있는 안은진이 인생 첫 사극인 ‘연인’을 통해 보여줄 눈부신 활약이 기대된다.
‘연인’은 2023년 하반기 방송될 예정이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유명 앵커♥방송작가 불륜→360억 부동산 사기? 진실 추적 (실화탐사대)
- 국민 여배우 양미, 13세 연하남과 성추문
- NCT 태용 측 “박주현과 열애설 사실무근, 친구 사이” [공식입장]
- 김종국, 구치소→교도소 이감 소감 “확실히 더 서늘” (관계자 외 출입금지)
- “열정페이 논란, 무지했다” 강민경 사과했으니 지켜보면 될 일 (종합)[DA:스퀘어]
- 공민지, 누드톤 비키니로 파격 섹시미 [DA★]
- 김나정, 마약 투약 혐의 경찰 조사→필로폰 양성 반응 [종합]
- 김병만 전처가 가입한 보험, 수익자는 본인과 입양한 딸 (연예튀통령)[종합]
- ‘파혼’ 전소민, 대출 때문에 몰래 배달 알바까지 (오지송)
- 박인비 딸 인서, 키즈 카페 대신 실내 스크린 골프장 가는 18개월 (슈돌)[TV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