풍자, 내돈내산 60평 家 공개 “무속인이 돈 벌게 해줬다?” 깜짝(한도초과)[결정적장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풍자가 '내돈내산' 집을 최초 공개했다.
1월 12일 방송된 tvN '재미에는 한도가 없다! 한도초과'에서는 김민경, 신기루, 홍윤화, 풍자의 이색 관상과 신년 사주풀이가 펼쳐졌다.
이에 풍자는 "내돈내산이다. 근데 한 번도 못 썼다. 시간이 없다"라고 답했고 초과즈는 "돈 버느라 바쁘다" "유세유세"라며 웃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슬기 기자]
풍자가 '내돈내산' 집을 최초 공개했다.
1월 12일 방송된 tvN ‘재미에는 한도가 없다! 한도초과’에서는 김민경, 신기루, 홍윤화, 풍자의 이색 관상과 신년 사주풀이가 펼쳐졌다.
이날 풍자 는초과즈 멤버들을 집에 초대했다. 김민경은 들어서자마자 "고급스럽네 집이"라고 감탄했다. 또 "몇 평이냐? 집이 엄청 넓다"고 물었고, 풍자는 "60 평이다"라고 답해 놀라움을 자아냈다.
또 풍자의 안마의자를 보고 초과즈들은 “부내난다”라며 소리를 질렀다. 이에 풍자는 “내돈내산이다. 근데 한 번도 못 썼다. 시간이 없다”라고 답했고 초과즈는 "돈 버느라 바쁘다" "유세유세"라며 웃었다.
이어 초과즈는 방송장비들이 구비된 방송 방부터 캠핑 방, 안방, 호텔급 월풀 욕조를 자랑하는 욕실까지 탐방하며 놀라워했다.
특히 풍자는 주방을 소개하며 "제가 또 술 좋아하기로 유명하잖아. 그래서 술을 다 박스로 사다 놨다. 무알콜 술도 준비해 놓고"라며 술이 가득 들어있는 보물 창고를 보여줬다.
또 풍자는 방 앞에 해바라기 그림을 두고 부자가 됐다고 밝혔다. 풍자는 “한 무속인이 '집에 돈을 벌 수 있는 방이 있는데 그 방 앞에 있는 액자를 버리고 해바라기 그림을 걸어라' 그러는 거야. 무속인이 말한 방이 방송방이거든"이라고 밝혀 시선을 끌었다. 풍자는 "근데 마침 해바라기 그림을 걸기 전 두 달을 주춤했거든..."이라고 덧붙였다.
풍자의 집 안에는 캠핑용품들로 가득 찬 '캠핑방'도 있었다. 러그와 미니 난로, 캠핑 의자로 꾸며진 아늑한 공간이었다. 넓은 방송방은 라이브 욕구를 자극했다. 방송을 위해 자동으로 높이가 조절되는 책상에 멤버들은 감탄했다.
이어 사람 넷이 누워도 넉넉한 큼직한 침대가 놓인 침실과 호텔에서 볼법한 초대형 월풀 욕조가 갖춰진 욕실도 공개됐다. 멤버들은 “풍자는 다 있다”라며 혀를 내둘렀다.
한편 tvN '한도초과'는 극한의 재미를 추구하는 4인의 '한도초과' 생활을 담은 프로그램이다.
(사진=tvN '한도초과' 캡처)
뉴스엔 이슬기 reeskk@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숙 “정치인 남편, 선거 2번 떨어지고 스트레스로 세상 떠나”(특종세상)[결정적장면]
- “강남 전여친=배우” ♥이상화 조카 폭로에 강남 “미친 거 아냐” 급발진(동네친구 강나미)
- 故 한나, 사망 9주기…JYP 출신→9개월 동안 동료들도 몰랐던 죽음
- ‘환승연애’ 이나연 아나, 돈 주고 팔로워 구매? “티나게 사는 바보 없다” 반박
- “90% 뻥” 현직 교도관, 천만영화 ‘7번방의 선물’ 안 본 이유(출입금지)[어제TV]
- 송중기 아이유, 올해 완공 청담동 최고급 빌라 매입 “시세 150억”(연중 플러스)
- 김히어라, 송혜교 그렇게 괴롭히더니 머리채 잡혀 ‘대굴욕’
- “안경 벗고 예뻐져” 안유진 정은지, 흑역사 과거사진 공개 (라스)[결정적장면]
- 장근석 “여자친구 있다, 옆에 누가 없음 안 되는 스타일” 폭탄 고백(연중)
- 송가인 일확천금→김호중 구설수 경고, 신년 운세 희비(복덩이들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