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권, 에이그라운드와 전속계약 체결 “새 출발 기쁘다” [공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김권이 에이그라운드와 손 잡았다.
1월 13일 에이그라운드는 "배우 김권과 최근 전속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김권은 "에이그라운드와 새 출발을 하게 되어 기쁘다. 좋은 연기를 보여드릴 수 있도록 항상 노력하는 배우가 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에이그라운드는 가수와 배우 매니지먼트를 넘나들며 20여 년간 활동해온 노지욱 대표가 이끄는 엔터테인먼트사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민지 기자]
배우 김권이 에이그라운드와 손 잡았다.
1월 13일 에이그라운드는 "배우 김권과 최근 전속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어 "김권이 다양한 분야에서 역량을 발휘할 수 있도록 전폭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덧붙였다.
2011년 드라마 '나도, 꽃'을 통해 데뷔한 김권은 '가시꽃', '밀회', '풍문으로 들었소', '공항 가는 길', '보이스', '크리미널 마인드', '같이 살래요', '사이코메트리 그녀석', '나빌레라' 등 다수의 드라마에 출연했다. 2018년에는 KBS 연기대상 남자 신인상을 거머쥐며 뛰어난 연기력을 인정받았다.
지난해에는 디즈니+의 오리지널 시리즈 '너와 나의 경찰수업'에서 차세대 젊은 리더 조한솔 역을 맡아 신스틸러로 활약했다.
김권은 "에이그라운드와 새 출발을 하게 되어 기쁘다. 좋은 연기를 보여드릴 수 있도록 항상 노력하는 배우가 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에이그라운드는 가수와 배우 매니지먼트를 넘나들며 20여 년간 활동해온 노지욱 대표가 이끄는 엔터테인먼트사다. 최근 신예 류다인을 영입했다.
(사진 = 에이그라운드 제공)
뉴스엔 이민지 oing@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숙 “정치인 남편, 선거 2번 떨어지고 스트레스로 세상 떠나”(특종세상)[결정적장면]
- “강남 전여친=배우” ♥이상화 조카 폭로에 강남 “미친 거 아냐” 급발진(동네친구 강나미)
- 故 한나, 사망 9주기…JYP 출신→9개월 동안 동료들도 몰랐던 죽음
- ‘환승연애’ 이나연 아나, 돈 주고 팔로워 구매? “티나게 사는 바보 없다” 반박
- “90% 뻥” 현직 교도관, 천만영화 ‘7번방의 선물’ 안 본 이유(출입금지)[어제TV]
- 송중기 아이유, 올해 완공 청담동 최고급 빌라 매입 “시세 150억”(연중 플러스)
- 김히어라, 송혜교 그렇게 괴롭히더니 머리채 잡혀 ‘대굴욕’
- “안경 벗고 예뻐져” 안유진 정은지, 흑역사 과거사진 공개 (라스)[결정적장면]
- 장근석 “여자친구 있다, 옆에 누가 없음 안 되는 스타일” 폭탄 고백(연중)
- 송가인 일확천금→김호중 구설수 경고, 신년 운세 희비(복덩이들고)